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가방의 비밀

네 페 르 타 리 2020. 4. 3. 16:17
반응형

제목이 너무 거창했나요?

ㅎㅎㅎㅎ

다들 아시는 

폽이 만든 가방...

이쁘죠..




친구들까지..대동하고선 홍보

난..검은색 픽~



맨 처음 가방보고선

뭔 캐릭터 얼굴을 많이 그려놨네.. 라고 생각을 했고

그리고 

SANO 에 올라온 영상을 보고도 

저 캐릭터가 뭐라고 그렇게 열심히 그리나 했어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만 몰랐던 건가요?

저 캐릭터가 

폽이 지금까지 

출연한 드라마에 

캐릭터라는 사실을..




가방이 주력상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세심하게 하나 하나 기획하고

마케팅에 디자인까지..

다 가진 능력자가 여기 있었네요..

ㅠㅠ



PS-왠만한 능력 가지고선

SANO에 입사하고 싶다고

이력서도 못내밀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