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팬들만 원하는 새로운 드라마..

네 페 르 타 리 2020. 6. 26. 18:13
반응형

오늘은 ~~ 불금!!!🔥🔥🔥

보내시기 전에~ pope Thanawat 투표!!👍👍

https://www.thaiupdate.info/best-actor-2020-semi-final/

현재 오후 4시 36분  순위는 8위!!!!

계속 7위 ...8위을 왔다 갔다 하네요... 5555

지금부터가 진정한 투표 클릭 싸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빠~나이는 내가 국가기밀로 해놨으니...힘내~

 

 

2~3일 전부터.. 폽 팬들에 SNS가 시끄럽고 화가 나 보인다..

뭐.. 일단 채널 3에 대한  화풀이는  기본이고... 

새로운 드라마?? (이건 또 뭔 소리인지... )

여배우 기근으로 잠정 보류됐던( Poo Yai Lee Gub Nang Ma)

이 드라마를 말하는 건지.???

팩트가 없고,,, 다 푸념 섞인 한탄만...(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처럼..)😑😑😑

그중에서 대표적인 건!! 몇 가지

☞ 채널 3에 배우 활용도..(다른 배우들은 새 작품이 들어가는데 폽은....)

☞ 럽데2을 촬영하면 최소 2년. ( 그 안에 새로운 드라마가 없는 폽은.....)

☞ 찍어 놓은 영화 (My God Father) 미 개봉(소속사인 채널 3에 문제라고..)

☞ 채널 3은 폽에게 새로운 프로젝트 (드라마, 영화)을 제시해야 한다....

뭐.. 대충 이런 내용들인데.. 

우리도 다 알고 있는 내용인데...? 근데 갑자기 이러는 이유는...

(나도 쫌 알려주라고... 왜들 이러시는지...ㅎㅎㅎㅎㅎ) 

발빠른 팬분들이시라...

새로운 드라마에 폽 상대역 후보들 사진까지...ㅋㅋㅋㅋㅋ

(전적으로 태국 팬분들에 작품이니.. 오해 없으시길....)

 

NO1- Natapohn Tameeruks(1989년생)

 

 

NO2-Kimberley Anne Woltemas (1992년생)-생각보다 나이가 어려서.... 컥..

 

 

NO3-Yaya Urassaya Sperbund (1993년생)

 

 

NO4 -Baifern Pimchanok Luevisadpaibul (1992년생)

 

 

NO5- Davika Hoorne (1992년) 우리나에도 잘 알려진 피막(2013년) 여주인공...

       어제부터 방영되는 TVasia Plus 비밀에 침대 (한국판 은행나무 침대) 여주인공..

 

 

NO6-kor Supassra thanachat (1995년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