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 HappyThanavatDay2020

네 페 르 타 리 2020. 12. 27. 11:51
반응형

♪♬"오늘은 사랑하는 그대의 생일날"♩

.

.

생일 축하합니다 "P'pope"

해줄 수 있는 게

이 말밖에 없네..

55555

태국 팬분들은 폽에 생일을 맞아

미리.. 여기저기 

탐분 ("공덕을 쌓는 일)도  

많이 하시드라고요..

그 연예인에 그 팬 아니랄까

어찌나들 나눔 천사들이신지..

어려운 분들에게 기부도 하고 봉사도 하고

폽이 연예활동에 있어서 도움을 주신 분들께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마음을 전해 드렸다고 하네요..

(2019년)

 

(2020년)

폽이 유니폼처럼 입는 BOSS 회사에게도...

(좌 2019년 / 우 2020년)

그리고 울 폽도

자기 생일을 맞아 매번 찾아가는 절에 공덕도 드리고,,

(좌 2019년 / 우 2020년)

숨은 그림 찾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같을 수가..

벨라만 봐도 자기 인스타에

탐분사진 많이 올리는데

울 오라버니는 쿨하게 남에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오고

자기  인스타는 

 연예인이기에 그냥 

만들어 놓으신것 처럼 활용하시는지..

ㅋㅋㅋㅋ

베품에 미학을 제대로 실천하는 폽...

격하게 존경한다!!

.........

그리고 

또 하나에 이벤트!!

태국 팬덤에서 예고한 것처럼

HappyThanavatDay2020

해시태그 달며 26일6시부터

트위터 총공세를 시작했네요.

혹시라도 트위터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슬리 슬쩍 동참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국 실트에 폽에 이름이 오르는 그날까지

폽에 덕질을 계속되어야 합니다!!

..............

지금 올라온 따끈한 새해인사!!

(아마 그럴거라고 추정합니다!!ㅎㅎ)

Happy New Year!!!

오늘도

only one P'pope

every day pope day 하세요^^

나뚜  로고없고 저작권없는 사진으로

맘껏 영상 만들어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