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드디어 나온 1회 대본!!

네 페 르 타 리 2021. 3. 3. 13:38
반응형

난.. 왜??

감격스러운 건데..

영화도 영화이지만..

드라마 진행상황도 많이 궁금했는데..

어제 들른 

농이모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

러브 데스티니 시즌 2 드라마에

첫 번째 에피소드 표지 사진과 함께 

TV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다는 

내용의 텍스트를 첨부

하셨네요..

태알못이라 시원하게 오픈해서 보여줬어도

알아보지는 못하겠지만

한번 오픈하고 싶은 대본

ㅎㅎㅎ

그리고

3월 1일 날...

폽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온 거 보셨나요?

문제시 칼삭!!!

 

바로 이사진인데요..

거의 한 달 만에 올라온 사진이라

나도 모르게 캡처..

(내 손꾸락 잘했어!!)

근데.. 얼마 안 가서 

바로 폽 인스타에서

사진이 삭제가 되었더라고요

음...

팬분들 댓글을 보니

나름 이유가 있는 이야기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는 

물병 재고 소진으로 더 이상 홍보하지 않아도 돼서

사진을 삭제하였다!! 였고 555

두 번째는

폽이 사진 찍는 배경이 촬영 현장에서 촬영되어 

기밀 유지 문제로 인해 삭제 요청을 받았서

삭제하였다!!

라는 카더라 이야기가 있네요..

과연 전자일까요? 후자일까요...?

사진으로 봐서는

그렇게 기밀유지는 안 해도 될 것 같은데

워낙

저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예민미 뿜뿜하셔서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고.

뭐..

전자던 후자던

한달만에 

머리 자르고 더 영해진 모습 보니

만냥 이 덕후는 기분이 좋네요~~

😘😘😘😘😍😍😍

오늘도 

"only one P'pope"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