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wat- 화상회의!!+(추가)

네 페 르 타 리 2021. 9. 24. 17:24
반응형

 

맨날 포스팅할 때마다

입에 달고 사는 멘트

"이게 얼마 만에 보는 얼굴이야!!"

고정 멘트가 되어버렸네요

저도 가끔씩 덕질하면서

현타 올 때도 있지만

어쩌겠어요..

오빠에 라이프 스타일인 것을.....

근데

사람 마음이

간사한 게

참을 수 있떠~!!! 하다가도

내가 배우을 좋아하는 건지

저기 산속에 사는 자연인을 좋아하는 건지

헷갈리때도 있지만

요렇게 소식이나 사진이 올라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헤벌쭉!~

쫌 있으면 휘몰아칠 떡밥을 생각하면서

다들 힘내자고요..

오늘에 폽 소식은..

러브 데스티니에..

쪼이라는 분 다 아시죠~

뎃에 몸종?으로 나오셨던

이분이요~~ㅋㅋㅋ

 위사루트 힌마마트 (วิศรุต หิมรัตน์).

그분이 어제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셨어요..

근데 거기에 반가운 얼굴들이..ㅎㅎㅎㅎ

당연히 잘생긴 폭이 제일 중요하지만요

사진 캡션에는

(러브 데스티니 시리즈 시즌2 크루)와

 

제목을 맞혀보세요??라는

캡션이 달려있더라고요

우리 모르게 그새 드라마 제목이 변경이 된 건가요?

아시는 분 공유 좀 해주세요~

뭐 여하튼...

농 이모님 말대로 11월에 촬영이 들어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팬분들 이야기 해석해보면

어제 줌으로 화상회의를 했고

그걸 찍어서 올리신 것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조금이나마 진행상황이나 

폽에 얼굴을 보니 

쫌 살 것 같네요..

전 다른 폽에 소식을 찾으러 떠나며~

주말 잘 지내세요^^

추가

IG story susiroo에 올라온 영상

캭~~ 덮폽에 이어폰 젊어졌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