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 - 폽타나왓 - One day16 & Roy Leh Marnya(EP.9)

네 페 르 타 리 2021. 12. 2. 12:25
반응형

 

울 오빠는 뭔 바람이 불어서

인별에 페북에

사진을 올리섰을까나~~

사노 홍보 사진 찍을 겸..

겸사 겸사 올리셨나?

딱 그 각인데.. ㅋㅋㅋ

분명 저 사진에 사노가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อากาศเย็นเเล้ววว

(날씨도 좋고 시원하다)라는

멘트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진짜 날씨도 좋아 보이고

바람도 시원해 보이네요

그리고

내일

폽 단독 인터뷰한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중국과 태국 합작 매체인

(VisionThai)라는 곳이라는데

근데 이게

잡지사 인터뷰인지

TV 인터뷰인지 헷갈리네요..

오늘 3시까지

폽에게 궁금한 것을 질문하라는데..

당최 어디다 질문을 하라는지 못 찾겠어요

찾아도

태국어로 질문을... 켁....

애증에 태국어.....

 

Roy Leh Marnya(EP.9)

(영상은 네이버 블로그에~~)

보면서 있다 보면 뭐라고 나오겠죠~~

나와도 뭔말했는지 몰라서

답답하겠지만요...ㅋㅋ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https://blog.naver.com/popezaap

 

나에 삶에 감사하고 감탄하라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