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One Day 17

네 페 르 타 리 2022. 2. 8. 11:50
반응형

우째 이런일이...

https://www.instagram.com/p/CZny-8dPRLF/

 

폽에 헤어스타일리스트인 P Ing 님께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IG 에 올리셨네요..

IG 내용은

2월4일부터 몸이 불편하기 시작했고

바로 다양한 검사와 격리 조치,

병원 검사를 거쳐

어제

공식적으로 확진 판정을

받아 입원했다고 하는것 같아요

....

제가 알기로는

2월4일날에도

프롬리킷 촬영한걸로 하는데..

울 피폽은 괜찮으려나 걱정이네요..

아....

답답하네요

알수 있는게 하나도 읍써요~

피폽 소식좀 전해줘~~

손꾸락 욕하는거 아님

 

저도 연휴에

손가락을 많이 다쳐 꼬매고

계속 우울증모드인데

태국발소식에 더 우울해 지네요

피잉님도 얼른 쾌차하시고

울 피폽과 폽덕님들도

코로나로 부터 안전하시길 ...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