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 One day 5

네 페 르 타 리 2020. 8. 21. 02:06
반응형

 

나뚜 나뚜 안아줘~~ 질척 질척~~

8월 10일 날 올렸던 절친(Boy Pisanu Nimsakul) 생파에 참석해서 

너무 환하게 웃던 짧은  폽에 영상 아시죠? ㅎㅎ

그 풀영상이 Boy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

저 날이 Boy님 생일파티 겸 새로 이사한 집들이 파티였더군요...

잠깐 나온  영상에 집은  어마무시하네요...

(나는 현생에서 저런 곳에서  살 수 있으려나~ 하는 현타가....)

저 집 보고선... 갑자기 새로 지은 교황님 집이 궁금해지네요 

절대 공개하지 않을 것  같아서 더 보고 싶다능....

여튼!! 

29분짜리 영상인데 폽..나오는 영상만 편집하니 1분이네요..

(너무나 영접하기 힘든 우리 교황님)

그것도 단독으로 나온 것도 아니고 다른 친구분들이랑 투게더~~

그래도 19일 날 많이 봐서  폽파워 풀 충전이라 기분은 좋네요..

뽀이님 어머님도 인정한 잘생긴....폽 

뽀이님 나이가 78년생으로 폽이랑 4살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궁합도 안 본다는 공포에  4살 차이  5555

그래서 여기저기 뽀이님이랑 많이 당기나 봐요...

20일 어제도 ...  골프 치러 골프장가신 폽..ㅎㅎ

그리고...

19일 영화 간담회에서 어떤 기자분 질문 중에... 인스타 팔로우 수가 많이 줄었다는 질문에

폽왈 : 너무 자연스런 현상이고.. 숫자에 집착하지 않고  신경쓰지 않으며..

새로운 것이 없으면 자기는 사진을 올리지 않는다고 하네요...(캐당당은 무엇!)

너무 당당하게 말해서리..순간 움찔했네요...

이제는 팬들도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하고 지내야 하나봐요...

(하지만 난 그렇게 쉽게 포기 못한다고!!!)

낼 출근 걱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눈 뻘개가면서 이 새벽에 포스팅하는 

나와 반도에 폽덕님들을 봐서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 주길 바라면서......

오늘도 말로만 외치는  짧은  폽 어덕행덕 포스팅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