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그냥 그런 이야기1} pope Thanawat

네 페 르 타 리 2020. 4. 10. 15:30
반응형

자극적인 인터넷 용어로 제목을 하기엔

싫어서..

그냥 그런 이야기로 제목이 붙였습니다

뭐~ 그냥 그런일이니깐...

 

몇칠전 페이스 북에 올라온 뽑에 영상과

인스타에 올라온 벨라 사진

 

 사진 크기 무엇!! 

이렇게 편파적인 사랑이 무섭습니다

..ㅋㅋㅋㅋ

 

뚜둥~~

 

이 사진으로 팬들 사이에 또 난리(?)가 난 모양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같은날 올려서 그러나 싶었는데..

같은날 올린것도 그렇고

.

 

둘이 입고 있는 옷이

 2018년 푸켓 행사 가는날 

공항패션(?)으로

 입은 옷이라고 합니다

.....

 

밝기 차이는 있지만 옷은 같아보이네요..

그래서 

뽑과 벨라을 연결?시키는 분들은

이건 우연이 아니다 

우연일수가 없다 

뭔가가 있다

2년전에 입은 옷을 2년후에 

같은날 입고 사진을 올리수 있느냐면서

환영(?) 축제 분위기 이고

더 나아가 

그 이후로 벨라 인스타에 

뽑이 이모티콘과  댓글 단걸 캡쳐해 올리고

 

 

그때 당시 

뽑 ig 스토리 올라온 영상이라며 ..

 불을 지피고 있네요~

 

 

 

현실 남친이 있는데..

왜!!! 자꾸 그러는지

여기나 거기나 엮는데는 다들 선수급인듯

현 남친과

 파티도 해주고.둘이 엄청 잘 지내더만!!

 

조용히 있는 뽑은 그만 냅두라고..

 

 

이것 저것 더 찾아보고 싶으나

SNS 같은걸 안하다 보니

보는것도 힘들고 볼수도 없고 

로그인 안하고 보게 해주면 안되냐고..!!

 

하....

답답하다..

 

더 말한들..무엇하리오

 

이상 

그냥 그런일이 있었다는

 이야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