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20.05.07}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

네 페 르 타 리 2020. 5. 7. 17:19
반응형

오늘 채널3에서 농언니 사단과 함께

좋은 취지로 생존백을 만드는 일을

했다고 합니다

거기에 폽이 동참에서

인터뷰도 하고 생존 백도 만들고

하는 영상이 올라와서 포스팅을 하네요~

태국팬분들은 모국어 인터뷰이니

인터뷰 내용은 없고

댓글에

잘생겼다,보고싶었다,마스크~너무 귀엽다 

기타 등등

이런것만 올리시니

어떤 이유로 저런걸 만들었는지

폽이 어떤 말을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딱 봐도  좋은 일인것 같지만..

채널 3 뉴스 기사가 나오면 번역을 해서 

봐야 하나..

저렇게 영상만 올라왔을때 

안좋은 일이 생겨 인터뷰하나 

얼마나 맘을 졸였는지..

방송국 조명좀 ...ㅠㅠ

그래도 보이지도 않은 어제 사진에 비하면..

너무 좋네요~

 

ps. 루테인 약을 먹으면서도 목에 디스크가 왔어도

널 포기할수가 없다

2020년5월7일 인터뷰 ~

 

장갑도 끼고 야무지게 모든 잘하네~

 

마스크가 원래 큰거야 ? 얼굴이 작은거야? 

 

저렇게 손까지 써가면서 뭔 말을 했을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앞머리 내렸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