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행복한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

네 페 르 타 리 2020. 5. 11. 12:09
반응형


ps. 당분간은  pc로 보세요 ㅠㅠ



요....몇일사이에

얼굴을 너무 많이 보여줘서

난..행복하다만..

언제까지 일지 모르는.

기약에

막 불안하고 그러네~

어제는 

몇년만에 하는 

라이브까지..하고

비록 짧은 영상이였지만..

알아듣지는 못해도

영상에서 니가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은 보이드라..

아니~

뭔 골프채을 여자친구 소개하듯이~ㅋㅋㅋㅋ

애교 섞인 목소리

너무 좋아~

이제 골프채까지 질투해야 하나~ 에휴~

제일 유력한 해석은..ㅋㅋ

오늘 골프을 쳤고 너무 행복하고 ,,

골프채를 아이가 자고 있다라고 표현을 했다고...

아님 말고... 

(무책임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차라리 텍스트 변역이 쉽겠다.

그리고 

폽에 애마에  관심집중

애스턴 마틴

영국왕실이 인정한  고급수제 스포츠카..

대략 금액은 ~3억원 안쪽으로..ㅋㅋ

오빠차 붕붕카

스포츠카 가 남자들에 로망이지..

그 옆자리는 내가 타는걸로..ㅋㅋㅋ

.....

5일날 형님들이랑 골프칠때는 꽁꽁 싸매고 치더니

이뻐라 하는 동생들이랑 칠때는

옷 컬러부터 틀려..ㅋㅋㅋ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네~


내 얼굴은 소중하니깐 우산은 혼자 쓰는걸로.~ㅋ

{추가}

오늘 올라온 사노 홍보!!

불안하게 너무 달리시는 대표님~~

생존백 만들고 나서 사노 광고까지 찍었네 보네~

옷이 똑같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