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UNHCR)

네 페 르 타 리 2020. 5. 14. 15:40
반응형

TMI-이제 영상 올리기가 좀 그러네요ㅠㅠ

저작권이 있는지 미리 말을 하던지

다 퍼갈 수 있게 해 놓고

규제다 뭐다. 너무 피곤하게 하네요..

이제 블로그도 못할 것 같은..

태국 팬분들이 자기가 찍은 직캠도 

신고하면 그것도 규제가 되니

이제 폽이 나오는 영상은

직접 태국 가서 찍어와야 올릴 수 있을 듯하네요..

......................

난 심란한데..

 폽은 UN까지  선한 영향력을  보냈다고 하네요

2019년도 이야기이지만

현재까지 ing 이므로..

2019년 8월 3일 태국 현대 미술관에서 

유엔 난민기구 (UNHCR)와

폽 자선축구나 때나 공로드릴 때 많이 보였던.. 그분..

유엔 난민기구 후원자(진짜 어마어마하신 분,,,)

Phra Methi Wachirodom (W.Wachiramethi) 스님과 함께

https://www.greatstarsdigital.com/news/74341

전 세계 난민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기 위해 기금을 모금하는 미술 전시회

행사를 가졌다 합니다.

이때 폽은 참석은 안 했지만

정성 들여 그린 그림을 내놓았고

 500.000 바트의 가격으로 낙찰 기금으로 기부

(저 그림이 그런 그림이었구나.. 내가 막 가지고 싶어 했는데..)

W.Wachiramethi 분이 그림에 대해 설명을 하셨고

기사 내용을 살짝궁 해석해 보자면.

...............

"Pope Thanawat Wattanaputi"의 작품은 이름 없는 이미지입니다.

그림 속에 아이는 

하늘에 별과 같은 존재이고

 더 나은 삶은 원하는 난민과 같습니다

어렵기는 했지만 드디어 그 꿈에 도달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이 그림을 그린 화가의 

마음속 부드러우면서도 깊고 아름다운 모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캬~~

고스란히 드러나는 폽에 선한 마음

항상 아이들과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기부하는

너란 남자를 내 어찌 저버릴 수 있겠니 ㅠㅠ

오늘도 폽은 선행 중입니다~

 

보잘것없지만..

I Give you my Heart

폽이 직접 그려 선행 했던 그림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