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에 뜬금없는 상황극

네 페 르 타 리 2020. 6. 3. 14:31
반응형

이게 뭔일이여~~ 

방금전에 올라온 라이브 영상...

못알아 듣지만

이것도 오늘 포스팅 제목 처럼 상황극인거야?ㅋㅋㅋ

태국식으로 하는  하트 손모양인데...

 

알았어~~ 나도 사랑해~~ㅋㅋㅋㅋㅋ 인줄 알았지만

폽이 말만 하면 다 사랑한다라고 생각하는 무지랭이 

나~~~~

하지만 폽덕님들 중에 "뽀비조아"님이 댓글로 

영상 해석을 달아 주셨네요^^

뽑 왈~

"지금은 서로를 볼 수 없지만 우리는 영원히 서로를

그리워 할거라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다시한번 뽀삐조아님에 감사드리며

설마 그리워만 하다가 끝나는건 아니지...ㅠㅠ

---------------

Roy Leh Marnya  앓다 죽을 드라마 이름이요~~ㅋㅋㅋ

 

상남자여~
손 저러고 있는거 넘 귀여워서 움짤로...

 

많이 보셨을 클립 영상....

알아들을 수가 없으니... 지레짐작으로 

그 악명 높은 촬영 대기 시간에 폽이 이런저런 이야기 한 거라

생각했었지만.... 반전이...

가끔씩 생각하는 게 태국어을 몰라도 피폽에게 빠져 허우적 되는데..

만약 태국어 안다면!!!

아마 머리에 꽃달고 태국에 밀항시도을 했을수도 (좀.. 무섭다~~)

.........

오늘도  이름 모를 베트남 언니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언니~다음번에 좀 디테일하게 자막 좀,,, 넣어주시길...ㅋㅋ

..........

영상에  P'Nok Jariya 이름이 나오는데

예명 : NOK 풀네임이 : Jariya Anphon 

이분이  태국에서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 모델 , 그리고 드라마 프로듀서까지 

하시는 정말 다재다능하신 분..     (폽이랑도 몇 작품 같이 하셨음 )

현재 Roy Leh Marnya  출연도 하시지만  이 작품 제작에도 참여하셨다고 합니다 

 

젊어서 한 미모 하시더니 세월이 흘러도 고우시네.~~~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흐름만 보시길....

지금.. 태국어 공부도 하고.. 영상편집 공부도 하고 있으니 좀 더 나아질 거예요^^

그게 언제인지 모른다는 게 함정입니다만...ㅋㅋ

 ps. 하고 보니 폽이 말하는 건 별로 없네요.. 

     잘 부탁한다는 말만... 잉~~~ 

 

그리고 도대체 극 중에서 결혼식을 몇 번 해야 속이 풀리는 건지...

작가님이 결혼을 못하셨나?

 

제발 한번이라도 보자하면서 막상 보면 계속 보고 싶어져서 못볼것 같아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