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팬들 부름에 답하다 ..

네 페 르 타 리 2020. 7. 27. 09:42
반응형

 

하루에 시작은 "The Best Thai Actor of 2020" 투표와 함께~

https://www.thaiupdate.info/finals-best-actor-2020/

 

Voting is now open for the finals of 'The Best Thai Actor of 2020' - Thai Update

Voting is now open for the finals of 'The Best Thai Actor of 2020'.

www.thaiupdate.info

1.♥

25일부터 태국 팬분들이 트위터에 올린 해시태그

#พี่โป๊ปออกมาเถอะ

나도 같은 심정으로 응원을 보냈고... 결국....결국....

ㅎㅎㅎ폽이  골프 연습 중이라고 인스타그램에

사진도 아닌 무려 영상을 편집해서 올려줬네요...

팬들이 보고 싶어 한다는 걸 너도 알면서..

어찌 이리 무심한지....

꼭!! 이렇게 실트를 올려야 얼굴 한번 보여주는 너란 남자..

세상 다 가진 표정으로 골프 치는 걸 보면..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

그때만큼은 네가 행복한 거니깐~~555

행복하면 된 거지~ 뭐가 더 필요하겠어....ㅎㅎㅎ

그래도 인간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만이라도  인스타 좀 올리고...ㅋㅋ

목 빠지게 기다리는  팬들도 너 쫌  보고 살자~~~

그러면 우리 모두 다  에브리바디 행복해질 수 있다고~~

2.

정확한 일정은 안 나왔지만... 곧  채널 3에서 2021년 캘린더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 폽은 누구랑 어떤 컨셉으로  달력을 찍으려나..???

원래.. 가지지 못하면 더 가지고 싶은 법... ㅎㅎㅎㅎ

부디 멋있게  찍어서.... 보는 재미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3.

그리고 네스카페에서 흘린.. 사진& 영상

화창한 날은 하니지만....

이거라도 보시면서... 투표하시고

여러분들도 어덕행덕 하세요^^

(차피질할거 복하게 질하자!!)

ps-커피잔에 술이 라도 들은거여~

왜리리 건배를 하는건데... 태국 스타일인거야?ㅎㅎ

 

나랑도 커피 한번 마시자...돈은 내가 낼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