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NESCAFÉ 음원 풀버전?

네 페 르 타 리 2020. 8. 3. 20:26
반응형

다들 비 피해 없으신가요?

비가 와도 너무  많이 오네요...이제 그만 와도 될 것 같은데....

아직도 더 내려야 할 비가 있다니...걱정입니다.. 

더 이상 비로 인해 피해 입으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래봅니다...

 

▶투표 링크 

https://www.thaiupdate.info/finals-best-actor-2020/

 

ㅋㅋㅋㅋㅋ 웃자~

 

 

▶ 네스카페에서 음원 풀버전이라고 공개를 했는데...

음원은 그때 다 공개된 거 아닌가요? 영상 보니깐 폽-제임스 새로운 영상이 쬐큼 더 추가된 것 같네요..   

노래 지분도 맘에 들지 않고 우리가 원하는 드라마 같은 영상은 아니지만,추가된 폽을 보기 위해서 클릭요!!

 

 

나에 피로 회복제... 내 피로도 풀어줄꺼지~~

 

▶ 오늘 채널 3에  간   폽....

 

연예인이 방송국에 가는 거야 당연한 거고

하물며 폽은 채널 3에 소속 배우이니 뭐.. 큰 이슈는 아니지만 

댓글에는 재계약 이야기가.. 솔솔 

항상 댓글은  반은 믿고 반은 흘려야 한다는 걸 알기에...

더 이상은...ㅎㅎㅎ

이름표 붙여주지 않으면 폽이라는걸 누가 알까요? 뒷모습만 봐서 그런가...

 

 

8월인데.... 아직도 드라마 소식은 없고...

폽 드라마 포함해서 채널 3에서 방영해야 할 드라마가 40개가 된다던데..

태국은 드라마만 보냐고요... ㅋㅋㅋ 우리나라도 그러나...??

부디  좋은 소식이 들리길 바라면서...

오늘도 어덕행덕!!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