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가식없는 쉼표머리.

네 페 르 타 리 2020. 8. 5. 18:29
반응형

1. 난 로봇이 아니에요..

투표도 거의 끝나갈 즈음에 이게 또 뭐다냐...ㅎㅎㅎ

난 이 와중에 신호등 못 찾아서 한 번 더 클릭한 거는 비밀...

https://www.thaiupdate.info/finals-best-actor-2020/

 

 

 

2. 지금까지에 쉼표 머리는 잊어라.

이것이  리얼 쉼표머리

그 어려운걸 우리 폽이 또 해냅니다... 

얼굴이 되는깐... 할 수 있는 거지...ㅎㅎ

 

 

 

옆으로 봐도.. 앞으로도 봐도.. 잘생긴 건 맞고

 

 

저 타이트한 니트까지 소화해 내는 폽..

카맨이 밑으로 좀 만 내려줬으면 갓바디도 볼 수 있는 건데... 아쉽~

 

 

그렇게 웃지 마... 그렇게 웃으면 바다 건너 있는 반도에 팬들은 어쩌라고..

진짜 밀항이 답이라고 말하는 것 밖에 안된다고~~

 

3. 관리하는 남자 폽

이제 하다 하다 치과 방문한 것까지 좋아서 보는 나...(실시간 폽을 원하다고~~)

사진을 잘 찍은 건지.. 또 어려 보이고.. 더 날씬해진 느낌...

연예인은 연예인 인가 봐~~ 막 찍어도 화보여~~

마스크가 얼굴 다 가리네..내 마스크는 불량이니... ㅎㅎ

 

 

그리고... 저 옷...

옷은 삼세번 정도 입어줘야지... 5555( 다 연도수가 다른 날...)

어쩜 그리 한결같은지...

 

 

4. 명작... 10월에 소나타  재개봉..

태국 전체에서 개봉하는게 아니고요..ㅎㅎ 저쪽 시골? 마을에서 8/5과 8/22에

상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태국팬분들 트위터에 가서 찍은신 사진들이 

벌써 올라오고 있네요..

다들 현생은 안살고 계시는지.....(태국 팬분들은 진짜 리스펙!!!)

아무리 시골 상영관이라고 하지만 영화관에서 2009년도에  폽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

누가 쫌 알려줘요~!

제발 tv에서라도 보자구요
그리고..
울 폽덕님들 빗길 퇴근 조심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