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One day 4+ 영상

네 페 르 타 리 2020. 8. 10. 20:05
반응형

스킨을 12번을 바꾸어도 집 나간 댓글 기능은 소식이 없네요..

html 잘못 건드렸다는데.. 그럼 스킨을 변경하면 제 자리로 돌아와야

하는 건 아닌가?...

진짜 자꾸 짜정나게!!
나...네이버로 이사간다!!!

 

♣투표 링크!! (8월 14일  3시까지 타이 시간대)

https://www.thaiupdate.info/finals-best-actor-2020/

♣ 인스타그램/트위터 투표 마감!!

우선 인스타 그램.....18위

 

트위터..... 20위!

 

 

개인적으로 토탈 합산해서 10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트위터가 20위이면...토탈합산을 해도 10위안에 들어가는 건 무리인가 싶기도 하고 

뭐... 후회 없이 투표했으니 그걸로 됐어!! (토닥토닥)

♣ 태국에 어머니날!!

 

 

울 대표님 발 빠르게 마케팅을 하셨네요~

8월 12일이 태국에 어머니날이라고 하네요..วันแม่แห่งชาติ (완매-행-찻-)

태국 어머니의 날은 태국 여왕의 생일이고,

태국 아버지의 날은 태국 국왕의 생일이랍니다. 

​왕실을 향해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는 태국인만큼,

​이 날은 모두 태국에서 1976년부터 공휴일로 정해지면서, 국부와 국모인

국왕과 여왕에게 존경심을 표현하는 날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동시에 자신의 가족인 어머니, 아버지에게도 감사를 표현하는 날이 된 거죠 

우리나라는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데... 태국은 자스민은 드린다고 합니다.

(자스민의 순결함과 향긋함이 어머니의 사랑과 비슷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그래서 사노을 사면 자스민 꽃 보내준다고 해서  생화인 줄 알았는데.. 조화네요

 

 

♣ 그리고 오늘 절친 생일파티에 간 폽^^

너무나 짧은 영상이라..그래도 실시간 폽을 보니 너무 좋네요^^

저 안경 쓰지 말라니깐.....안이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