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zaap - 투표 끝!!

네 페 르 타 리 2020. 8. 14. 22:45
반응형

5월 29일부터 시작된 The Best Thai Actor of 2020 투표가 끝났습니다!

올여름은 어메이징한 타이 투표와,역대급 긴 장마로 보내고 있는것 같네요.

막상 끝나지 않을것 같았던 투표가 끝나니... 어딘가 모르게 허전하고.

폽이랑 더 멀어지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너무 투표를 열심히 해서 금단현상이 생긴 걸까요...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야 하는지....

다들 투표하시느냐고 고생하셨습니다... 복 많이 받으실꺼예요^^

반도에 폽 덕후님들이 고생하신만큼  당당하게 8위!!! 

인스타랑 트위터 투표수가 적어서 이러다 10위안에는 못들것 같았었는데

이렇게 팬분들덕에 얼라들을 제치고 8위까지 올라갔네요...

"P'pope 고생한 팬분들을 위해 이쁜영상 하나 올려주길 바래.."

(오늘 올라온 사노홍보영상말고....)

진짜 다음 투표에는 다른 사진쫌 쓰자...

투표가 끝나면 짜짠하고 !!드라마가 방영되길 바랬는데... 카더라 이야기만 있네요

그리고 Ch3plus에서 17일부터  Samee Tee Tra  재방송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찍어놓은 드라마가 있는데... 또..재방송이라니..

요즘시대에 검열하는 것도 웃기지만.반년이나 넘게 하는것도 아이러니하고요.

도대체 뭔 문제가 있길래... 왜 폽 드라마만  이렇게 힘든건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어덕행덕은 물건너 갔네요.. ㅎㅎ

그리고 내일이 말복이네요^^ 울 폽덕님들 맛나는거 드시고 ..

마지막으로  칭얼거리는?  폽 보시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