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 -10월 박스오피스 승자는...

네 페 르 타 리 2020. 9. 7. 03:18
반응형

우선...

8/28 인터뷰 자막 보시고 분노 게이지가 많이

상승하셨는지

어떤 분이 영상에 싫어요! 를 누르시고 가셨네요..

얼른 자수 합시다!! ㅎㅎㅋㅋ

우리가 폽덕질  원투데이로 한 것도 아닌데..

태국 기자분들 수준 낮은 거 다 아시잖아요~ 그쵸~

그 와중에도 우문현답으로 여유 있고 기품 있게

답변하는 피폽 보시라도 올려 드린 거고요..

(제 맘 다아시죠~~)

저도 그런 내용인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이 남자 그런질문에도 그렇게 웃으면서 이야기 하는지😥

작업하면서도...

아.. 7개월 만에 하는 인터뷰인데.기억에 남는 건  축구유니폼

(확!다 불 싸질러 버릴까 보다 했습니당)

그래서 두뚱~~~

폽이 2014년도에 알리안츠랑 인터뷰한 영상이

4편이 있드라구요

1. 성격 편 2. 데뷔 편., 이런 식으로 있길래...

 준비중입니다.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본론으로 와서!!!

1. My God Father  vs  Love You Khok E Keng

10월 13일..다들 달력에 형광펜으로 칠해놓으셨죠~~ㅎ

우리 폽배우가 10년 만에 찍은 영화가 개봉하는 날이죠..

근데..

10월 8일에는 위어(벨라에 현남친)이 찍은 영화도

개봉 예정 중이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팬들 신경전들이 대단하드라구요..ㅎㅎ

위어는 채널 7에 독보적인 간판스타이고 태국 배우 전체

중에서도  탑에 들어가는 배우입니다..(다 아시겠지만.)

울 교황님도 탑배우죠!!!

채널 7에서도 영화 제작에 참여했는지 엄청나게 밀어주고

있는 상황이고요..

티저 공개되자마자 기대작 1위로 급부상했다고 하네요..

(채널 3은 모하니!!)

날짜도 비슷한 시기에 개봉해서 아마 많은 비교가 될 것 같아요..

 

벌써 사진부터 비교가 되죠^^ 나 폽팬이당!! ㅎㅎ

 

과연 10월 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는 누가 될 것인가? 

              (보트 타고 가서 보고 싶다!!)

2. 폽에 절친인  King ..한 방송에서폽에대한 험담?

                  (제목은 자극적으로..)

www.instagram.com/p/CEnJ4dvBgv2/

Bum Jung(@piengrutai_hinon)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น้องคิง... พูดถึงน้�

좋아요 335개, 댓글 13개 - Instagram의 Bum Jung(@piengrutai_hinon)님: "น้องคิง... พูดถึงน้องโป๊ป... คนอะไรไม่มีงานทำ​ 7​ เดือน​ ก็ไม่สะเทื

www.instagram.com

케이블 방송인지.그냥 인터넷 방송인지.. 킹이 나오셨는데

런닝입고 나온거 실화니?..ㅎㅎ

여자 mc분이  폽에 대한 최근 근황을 물으셨고

King은 아주 솔직하게 질투 섞인 대답을 하셨다길래

얼른가지고 왔습니다

킹 왈:

폽은 한가한 집돌이로, 골프만 치고 일은 하지 않은지

7개월이나 지났지만 생계에는전혀 영향이 없어요...

(일동 웃음)

나는 코로나 기간 동안 열심히 생선을 팔아 가족을

부양했는데..ㅠㅠ.

mc분이 나중에 폽에게 혼나지 않겠냐고 하니..

그렇다고  폽이 무기력하게 아무런 의지도 없이

지내는 건 아니다!

SANO사장님으로써 기본적인 마케팅에 힘쓰고 계신다.

코로나 상황에 맞춰 마스크도 만들고

또 영양가를 높여서  업그레이드된 상품도 만들었다

하지만 이건 부업에 불과하다

그 사람의 본업은 연기자인데, 2월부터 지금까지 고작해야 방송 몇 개와

광고를 찍는 정도여서, 따져보면 정말 7개월 동안 한가하게  살았다고...

했답니다...

병 주고 약 주는 스타일이시네...

여하튼 두 분 우정이 영원하시길....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