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때문에 จันมีความสุข

네 페 르 타 리 2020. 8. 31. 18:19
반응형

 

จันมีความสุข (난 행복하다)...

울 폽덕님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신가요^^

8월 19일부터  쏟아지는 폽에 영상과 사진들.

영화 홍보 라이브 방송과 이벤트 행사 한 번만으로 이렇게

많은 영상과 사진이 각종 SNS  수없이 올라올줄은  몰랐어요

아이돌이었네요..!!! 55555

7개월 만에 하는 공식 행사였으니 얼마나 많은 팬분들이 이를 갈며? ㅎ

스콜(squall) 속에서도 내 사진과 영상은 후대까지 남기리라!!!라는

 살신성인에 마인드로  찍으신  영상들이 넘쳐납니다..

비록 같은 사진이여도 같은 영상이어도 보고 또 봐도...

내가 그렇게 울부짓고..(많은 폽덕님들이 원하던)

나와 같은시간대에 살아 움직이는 폽을 원 없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많은 태국 오렌지님들께  이자리를 빌려.. 감사함을 전합니다..

( 이 마음을  알아들으실지...킁...)

그리고 영화제작사가 1월에 개봉 못한 한을 지금 푸는지..

이 영화에 회사 사활이 걸려있는지

너무 적극적으로 틱톡 영상에 포스터까지 계속 업데이트 중이네요..ㅎ

원래 영화 포스터가 그렇게 많이 나오나요?

전 5~6개 버전으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지금까지 본...My God Father 포스터는 25개!!! 

그래서 포스터로 만든 짧은  영상 두고 갑니다!!

0

그리고 유명한 폽에 사과머리 영상을 아시나요? ㅋㅋㅋ

사과머리를 하고선 모라고 열심히 말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요즘 폽타민 충전 만땅으로 힘이 주체가

안돼서리...

베트남과 중국언냐들에 힘들 얻어....ㅎㅎㅎ

coming so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