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 8/28 타임라인!!!

네 페 르 타 리 2020. 8. 28. 20:50
반응형

 

트위터 두고 이게 뭔 짓인지...

" 내 정성은 나만 알면 돼" (유명한 덕질 명언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울 피폽에 백만 년 만에 하는 이벤트 날!!

(내가 다 잠을 다 설쳤다능...)

실시간으로 달리고 싶었지만 ... 현생이 헬이라.....

그래도 늦지 않게 집에 도착해서 

짬나는 대로 적어둔 내용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진과 영상보면서

타임라인으로 만들어 봤습니당..

별거 아닌거 아시죠~ㅎㅎ

......................

■ AM 4:25 (태국 시간)

 저 새벽시간에  나가죠 야.. 볼 수 있는 울 피폽!! 

그리고  모공까지 찍을 수 있는 자리 선점을 할 수 있겠죠~~

0

■AM 11:32 (태국 시간)

행사 시작하려면 아직도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벌써 많이들

모이신태국 언니들 리스펙!! 오늘 태국 기온이 체감온도 40도라고 하던데..

식사들은 드셨는지.....(오늘 드레스 코드는 열로&오렌지 색이구나)ㅎㅎ

■PM 4:32 (태국 시간)

마른하늘에 날벼락!!  거기도 국지성 호우가..... 

얼마 만에 하는 행사인데.. 비가 오니... 

경호대장님도  벌써 스텐바이 하셨네...(진짜 인상 선하셔~~) 

0

■PM :4:50 (태국 시간)

태국 팬 중에 한 분이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현장 상황을 보여줌

.(5분 정도 라방후 종료... 계속해주시지... 그래서 링크는 패스~)

■PM 5:08 (태국 시간)

저 정도면 거의 폭우인데!!  태국날씨야 알겠지만..

그래도 오늘이 어떤 날인데... 

행사는 할 수 있는겨?..

0

■ PM 5:32

다행히 비는 소강상태!! 그래도 부슬부슬 내리는중...

경호원님들이 다 친절해보이고 서로 친해보여서 넘 보기 좋다

우리나라에서는 꿈에서도...여기까지!!

■ 5:38 (태국 시간)

피폽 도착!!! 차번호는 가려주는 센스들~~

안에 있는 거지!! 그런 거지!!

■ 6:00 (태국 시간)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폽타나왓" 소리 질러!!!

어떡해... 너무 이쁘게 하고 왔어... 

영상으로 봐도 이쁜데... 실제로 보면 어떨까요? 

막 소리가 절로 나오겠죠~~나도 소리 질르고 싶당~당~당~

경호대장님과 그 잠깐 사이에 인사도 하고... 

오늘은 진짜 어덕행덕이네요... 지금부터 실시간으로 퐈리타임!!

영상은 좀 모아지는 대로 올리겠습니당..다들  실시간으로 보셔서..

새로운 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현장에서

이런  포토카드도 만들어서 오늘 나눔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한국에 폽팬분들은  언제  다 같이 오프라인에서 뵐 수 있을까요? ㅎㅎ

부럽기도 하고 서럽기도 하고 해서요..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 폽충전 만땅하셨으니!!

활기차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s.님들이 댓글을 쓰실수는 있구요
저한테는 글자가 깨져 보여 제가
읽을수도 쓸수도 없어요 👉👈👉👈
그래서 닫아 두었으니 오해하지 말하주세요😥
못보는 제 심정을 부디 알아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