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 10월 컴백 정리 !!

네 페 르 타 리 2020. 8. 24. 02:07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wTx6A23xnUI

아이돌이 컴백하는 것 처럼 저도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말 그대로 10월부터 어마 무시한 폽 떡밥들이 휘몰아칠 것 같네요..

워낙 발 빠른 폽덕님들이시라 
다들 아시겠지만요...ㅎㅎ

정리해보자면...

♠ Roy Leh Manya

부르다 지칠 이름이여~~😭😅😭😅

몇일전 제작자& 프로듀서인 (Nok Jariya Anfone)

일명 녹제이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 장!

📌10월 초에 꼭 만나자는 초대장을 올리셨네요..

국에서 숙제 검사 후 "참 잘했어요" 라는 ㅋㅋ
도장 받고 편성을 받았나 봅니다.

제작자가 이렇게 올린 것 보면.. 드뎌~ 말발~슈트발~로  장전하고 대놓고

멋있는 폽을  볼 수 있는 거겠죠~~
(심장아 나대지 마~)

♠ My God Father

태국 시간으로 실시간 라방까지 챙기셨던
폽 덕후님이시라면

다 아시는 폽이 10년 만에 찍은 영화..입니다

이 또한 올해 1월에 개봉 확정까지 하고선
엎어진 케이스죠...(아 놔~)

19일 라이브 방송을 기점으로 새로운 스틸
사진들이 툭툭 올라오면서

팬분들 기대치를 상승시키고 있네요...

📌개봉일  : 10월 13일 (화요일)

가서 볼 수 없지만...
그날은 미리 휴가를 내고선  인터넷과 🍾🍻

한 몸이 되어서  영화 대박 나길 기원하겠습니다!! 

(동참하실 분 푸쳐 핸썹!!🙆‍♂️🙆‍♀️)

(댓글 기능이 안돼서 저 많이 외롭습니당~~
같이 놀아주세용.....질척)

난 ....이 커플 찬성일쎄!!!!!   

♠ Prom Likit (러브 데스티니 시즌2)

드디어 !!러브 데스티니 시즌2를 제작하나  봅니다

(농 언니도 일하시네!) 10월부터 촬영시작한다고~~

태국에 어메이징 한 제작 상황을 고려해 본다면

방영 전에 아마 탈덕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살짝 걱정이 되지만..ㅎㅎ

우리나라랑은 틀리게 제작 클립이랑 사진들이 많이 공개가 되오니

그걸 보면서 다들 손에 손 붙잡고  가자구요~~

(탈덕 금지!휴덕은 일주일만!...공산당이여~~ ㅎㅎ)

그리고 TVAsia Plus 저번주 부터

토,일 러브스테스티니을  3편씩 재방송을

해주고 있네요...당최 몇번을 봐야 

폽에 다른 드라마을 방영해줄런지.....

-파파고에서 통으로 직번역한 건데... 제법 괜찮게 나오네요...   부페수니바스는ㅋ

♠  SANO PLUS 

맨날 골프만 치러 다니고 유유자적 한량(?) 같아 보여서 삐뚤어지면 안 되는데

걱정했었는데.... 역시 울 교황님 자기 일을 하늘이 두쪽 나도 

야무지게 하고 있었네요... 그냥 널러 다니게 아녔네요...


사업차 골프도 치고 ㅎㅎ

새로운 레시피로 사노 리뉴얼도 하시고...

내가 멜론 좋아하는 건 어찌 알고 그것도 넣으셨는지....

(중증입니다.. 그냥 지나가세요~~ㅎ)

오해해서 미안하고~ 내가 사노 많이 사 먹을게!!
5555
📍그리고...오늘 자정부터 실내외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된다고 합니다...

방역 수칙 준수해서 얼른 이 고비에서 벗어나길  바래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일주일 되세요^^

내년에는 폽 보러 비행기좀 타보자!!
나 마일리지 좀 쓰게 해달라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