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 One day 6

네 페 르 타 리 2020. 8. 26. 23:19
반응형

자고 일어나면  하루마다 영화나 드라마 스틸 사진들이  올라오네요..ㅎ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10월에 컴백 예정작들인데  사진을

너무 일찍 공개해 버리는 건 아닌지... 살~~~ 짝 걱정도 들고...

Roy Leh Marnya드라마는  지금까지 공개된 사진과 영상만

모아나도.. 1회 분량은 족히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지경입니다~~(좋아서 앙탈 부리는 중....)

그리고... 좀 전에 

♥ 2019년 6월 1일 날 진행했던  My God Father 영화 흥행 기원 고사

사진들이 공개가 되었네요...

어찌나 꽁꽁 숨겨놨던지... 전 처음 보는 사진들이네요...

거의 분위기는 영화 찍는 줄.....

꼭!! 대박 나자

그래서 하고픈 영화 계속하길.... 응원할게~~

♥ 2021년도 채널 3 달력 커버 사진 촬영 중...?????

팬분들 댓글에는 "채널 3 "2021년도 달력 커버 사진을 찍었다고 하던데..

아침에 슬쩍 봤을 때는 사진이 올라오더니 지금 보니 사진이 없어졌어요.

(내 눈에만 안 보이는지...)

서로 커플사진과 솔로 사진들을  찍는다고 하는데..

파트너가 벨라인 건지?

벨라 단독 사진은 하나 올라왔는데...

우리 폽 사진은 찾을 수가 없네요.. 찍은 건지  안 찍은 건지..

내일이면 올라오려나요~~

아쉬운 대로  같이 올라온 짧은 영상 하나가 있네요..

율동하는 귀여운 폽^^이지만

(억지로 하는 게 보여.. 좀 맘이 아프네요..)

아직 수해 복귀도 안됐는데... 태풍까지  올라오고 있다니..

하늘도 무심하시지...

부디... 부디.... 피해 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ZllbZWMjY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