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 - 10월 15일~18일 영화순위

네 페 르 타 리 2020. 10. 19. 20:26
반응형

본 포스팅에 앞서..

태국 시위가 점점.. 더  거세지고 있네요..

SNS에 한국어, 영어 , 일본어로 된 호소문도 보이고..

어떤 팬분이 폽 드라마 사진을 올렸더니

그 사진  댓글에

드라마 홍보는 멈추고

시위대 지지 호소문을 올리라는

그런 댓글도 계속 달리네요..

우리나라도 그런 시절이 있었고

엄청 큰 댓가에 고통은 고스란히

국민들 몫이기에

신경이 더 쓰이고 안쓰럽고

마음이 아프네요..

🙏🙏🙏🙏🙏🙏

부디 아무일없기를 ....

.....................

 

♥ 태국 주말 박스오피스 순위

(10월 15~18일)

 

 

이런 상황에도 열일해주는 폽 타나왓 영화

ภาพรวม 15-18 ตุลาคม
•พื้นที่กทม ปริมณฑล และเชียงใหม่ 
=2.43 ล้านบาท 

10 월 15-18 일 개요
• 방콕, 대도시 및 치앙마이 지역
= 243 만 바트

♥ 태국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 순위1위

부디 이대로만 계속 이어 나가 주길..

바라지만

태국 상황이 그래서 

영향을 좀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연주하는 씬이 좋다고 하던데...ㅠㅠ

 

영화는 볼 수가 없어서

 도움이 되진 못하지만

드라마는 실시간 시청으로 

시청률이나 올려야겠네요^^

다들 동참하실 거죠~~
영상은 유튜브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