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vat - 영화는 순항중~

네 페 르 타 리 2020. 10. 27. 12:06
반응형

다들.. 본방사수는 잘~하셨는지요..ㅎㅎ

.....

전 개인적으로 

주말에

1화부터~6화까지 

정주행 하면서

엑키스 장면만 뽑아

영상을 만들었는데..

채널 3에서 끝내 허락을 안 해주네요..

😡😠😡😠

옛날같으면 십장생, 개나리 찾으면서

몇일 흥분했을텐데..

지금은

폽 사진만으로도

평정심을 찾게 되는

매직을 경험하고 있네요..

5555

울 이쁜피폽 영상올려야 하는데..

에효...

그리고 주말 사이에 영화 성적표가 

나왔습니당~

(10월 22일~25일)

 

 

※ 방콕과 치앙마이 수입 기준입니다

주말 총합 : 1.28 /누적 총합 : 7.71

환율 계산하면  (약.. 2억 7천만 원)

계속 1위를 지켰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나름...

열심히 순항 중인 성적표네요^^

그리고

10월 13일 라오스와에 동시 개봉에 이어

11월 13일!! 베트남에서도

My God Father 개봉된다고 합니다

👏👏👏👏👏👏

-포스터-

 

 

라오스도 베트남도에서도 

개봉되는 영화인데

우리는 맨날 티저 영상만 보고 있으니

포스팅하다 또 울컥... 하네요.

그나마

드라마라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하는 건지..

덕질에 길은 역시

멀고도 험난하네요..

그 멀고도 험난한길에

울 폽덕님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요

댓글 기능도 안되고 소통도 안 되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very day pope day 하세요~

 

내 소박한 꿈은 그 옆자리에서 같이 팝콘 먹으면서 영화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