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Thanavat Vatthanaputi - 광고번역 3탄!!

네 페 르 타 리 2020. 11. 10. 15:40
반응형

2018년도에 찍은 폽에 보험광고~~

언제가...자선경매 그림그릴때 24시간 라방좀 해주면 안되겠니...

폽 자체만으로  신체보험하나 들어야 하는데..

어디 스크래치 나면 안되니깐..

ㅎㅎㅎㅎ

.....

번역할때 세븐 일레븐이 나와서?

편의점 광고인가 했는데...

24시간 전자 결제 서비스였네요..ㅎㅎ

세븐 일레븐이랑 연동되어서

카운터 서비스란 이름으로

티켓, 쇼핑, 항공권 예약, 보험, 저축까지

안 되는 게 없는 어메이징 한 결제 페이 광고입니다

이 모든 걸 편의점 카운터에서 한다는 것도

신기하고

태국에 편의점은

다순하게 삼각김밥 사 먹는 수준이

아니였다능...

55555

태국 가면 또 가봐야 할 성지가 하나 더 늘었네요..

오늘도 다 아시죠..

only one P'pope

every day pope day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