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 - One day 13

네 페 르 타 리 2021. 4. 7. 12:57
반응형

4월 5일에는 사노 홍보 움짤 올리고

 

4월 6일에는 남에 제품 홍보 사진 올리신

 

대표님...

 

혹시나 기대하면서 봤는데

 

음??

 

이럴거면 알람아 울리지 말아 다오~~

 

헬현생이라 너무 힘들다..

 

5555555

 

 

DianaFlipo은 

 

( 2016년 폽과 함께 Luerd Ruk Toranong)

 

작품을 한 여배우입니다.

 

같이 작품 한

 

여배우에 상품도 

 

홍보해 주는 의리남...

 

그 잘생긴 얼굴로 

 

 홍보하는데 당연히 맛있겠지!!

 

그리고 답례로

 

고맙다며 1년 동안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DianaFlipo

 

둘이 귀엽네요^^

 

상품이 궁금하신다면

(디저트 브랜드)

www.instagram.com/dialicious.bkk/

맛은 있어 보이지만 배송비가 ㅎㄷㄷ

난 한국 제품 사 먹을게!!

 

그리고

그 이전으로 올라가면 

 

이런 히스토리가 있었네요..

 

폽이 사노 프로모션으로 일환으로

 

가방을 만들었었는데..

 

그때도 

 

저 여배우분이..

 

 

 

이쁘게 가방 메고  홍보도 해 주었네요..

 

그래서

폽도 상부상조하는 걸까요?

 

근데 P'pope

 

벨라 언니한테도 쫌 잘해줘라~

 

 

4일 날  있었던

타이 페스티벌 인터뷰에서 벨라 언니가

피폽이  자기를 

공놀이 하는 거처럼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하고

그래서 자기는 

그를 즐겁게 하는 놀이기구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대~

ㅋㅋㅋㅋㅋ

뭐..

워낙 친해서 하는 말일 수도 있지만

현 남자 친구가

   보면 뚜껑 열릴 수도...

있다는 말을 전하며

이만 총총 하겠슴다~

언제나 "only one P'pop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