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 - One day 12

네 페 르 타 리 2021. 3. 21. 14:06
반응형

우선 사진부터 퐈이여~~~

얼마 만에 보는 거야..(홍보 말고~)

😂😂😂😂😂😂😂

영화 촬영 때문에 바쁘다는 거 알지만

덕후에 맘이 하루에도 열두 번씩

왔다 갔다 하네...

...

어제 (20일)에 러브 데스티니 시즌2에

새로운 감독님을 폽이 만났네요^^

딱 봐도 

사진에서 풍겨 나오는 저 어색한 거리..

ㅋㅋㅋㅋ

확실히 농이모와 있을 때와에 온도 차이가 

느껴지네요^^

무슨 말을 했으려나??

알 수는 없지만

저 ok 사진으로 봐서는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고

알려주는 것 같네요..

그리고

같이 영화 촬영 중인

(츠렌:아이스)라는 배우가 

며칠 전 인터뷰에서

영화 촬영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했었는데.

(극비사항이랑 자기 엄마에게도

배역과 극 시대 내용은 말을 안했다고....헉)

처음에는 선배님들이랑 연기하는 게 부담스럽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 힘들었는데

폽 선배님이 장난도 많이 쳐주고

말도 많이 걸어주셔서

 지금은

스트레스 안 받고

너무 재미있게 촬영 중이고

폽 선배님이 너무 귀엽다는 말도 함께  전했네요..

뭘 어케 했길래 98년생한테 귀엽다는 

소리를 듣는 거야~~

궁금해지네... 55555

그리고

3월 18일에 투표가 끝난

2021 년 가장 좋아하는 태국 드라마 커플에서

폽&벨라가 26.92%로

2위에 뽑혔네요..

전체 채널에 속한 드라마 커플에 대한

투표였다고 합니다

1위는 채널 7 (34.07%)

Kem Hussawee and Mookda Narinrak 

(뉘신지???55)

.......

3위는 채널 3  (5.77%)

Nadech Kugimiya and Yaya Urassaya

(나뎃&야야)

얼마 전에 야야 언니가

태국 게임(프리 파이어)이라는

홍보 영상을 찍었는데

여전사 이미지도 찰떡이고

영상도 너무 잘 만들어 진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함 보세요^^

글구

(이 영상에는 저에 차애가 .....)

https://www.youtube.com/watch?v=Vzv_Y3Nh-Z8&list=WL&index=13

 

그리고 마지막은

저에 TMI입니다..

안 읽고 싶으신 분은 패스~~

가뭄에 콩 나듯 올라오는 폽에 소식에

갈증도 많이 나고 

사실 덕력도 많이 딸리네요

(진짜 연말까지는 폐업을 할까?? 생각중)

폽에 소식이 워낙 없으니

포스팅 올리는 기간도 길어지고

아주 사소한 폽에 소식을 찾으면

저만 보고 넘아가는 경우도 많아지고

그러더라고요

폽이 워낙~~👉👈👉👈

아시잖아요...

집돌이에..

골프에

SNS는 거의 취급 주위 물질처럼

다루기에,,

언젠가 폽을 만나러 가기 위해

태국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기 위해

다시 열정을 불싸르기 위해

폽에 떡밥이 터질 연말을 기다리기 위해

그때까지

나만에 방식으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저에 차애 배우들에 대한

포스팅도 해볼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너무 거창했나요??

폽을 존버하기 위한

저만에 방식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항상 저에 최애는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 임을

알려드리며~

저는 이만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