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wGulf

MewGulf - 520 day

네 페 르 타 리 2021. 5. 21. 13:42
반응형

태국 차애 덕질하면서..

중국에 고백데이 까지 챙겨야 하다니...

덕질에 끝은 한계가 없나 보네요

구글링에서 찾아보니

정식 명칭은

“网络情人节(Network Valentine's Day)”,

인터넷 발렌타인 데이라고 하네요..

520 발음이 우얼링? 이라고 하는데

이게 사랑해 라는  (워 아니 니)랑 비슷하다고

해서..생겨난 날 이라고 하네요

시작은 중국이였지만

재작년부터 태국에서도

연예인들과 팬들사이에

엄청 챙기는 날이 되어 버렸네요 

.....

그래서 우리 뮤걸프도 어제 

어마어마한 선물과 꽃들을 받았구요

.....

뮤 ( MewSuppasit)

제가 알기론

제일 가운데 뮤 얼굴에 하트 꽃다발은

한국 FC에서 한걸로 알고 있는데..

가운데에 떡하니 있으니 왠지 뿌듯하네요..

진짜 선물,돈부케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선물 잘 안받기로 유명한 뮤이지만

어제  만큼은 특별히 받는다고 해서 

진짜 팬분들이 이때 아니면 언제 줄지 몰라

엄청 보냈다고 하네요..^^

항상 뮤는 자선콘서트&기부로

좋은일 많이해서 팬분들이 

더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신분들에게...

뮤스튜에서 

이렇게 장미꽃 한송이씩 나눠 줬다고...

나도 하나 주라~~

 

2. 걸프 (Gulf Kanawut)

울 걸프도 팬사랑에 대해 말하자면...

입아플정도...

어제도 520 day 맞아

깜짝 라이브 방송을...해 주었답니다..

(아이고 이뻐라~)

그리고 라이브 방송 끝난후

본인 유튭채널에

그동안 받았던 선물들을 찍은 사진으로

영상을 만들어 올려줬는데

그 영상보고 

팬들이 오열했다는 소식이...

그 많은 선물들을 하나 하나 나열하고

찍어서 영상을 만들었으니

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하셨을지..

근데 그게

이번 한번뿐이 아니고

생일 이벤트나 광고 프로젝트 해줄때마다

직접 찾아가서 영상을 찍어서 올려주고

그 흔한 포스트잇 한장도 버리지 않고

다 방에 붙여놓고..모아두었다고 하니

아무것도 보내건 없는

내가 봐도 울컥했을것 같네요..

코로나로 힘든 병원에

기부품에  직접 포장까지 하면서

기부도 하고

아~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다 얼굴도 마음도 인간계가 아니라

천상계인지..

그래서 인간계에 있는 나는

그들이 못보는 것인지 

걱정이 됩니다.

55555

지금까지

인간계에 머물고 있는

타락천사 ? 타리였습니다..

(천사는 웃자고 한 농담입니당ㅋㅋㅋ)

 영상은 요기

↓↓↓

 

반응형

'MewGu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Gulf kanawut - 오늘도 열일중.....  (0) 2021.07.01
Mew Suppasit-Summer Fireworks  (0) 2021.06.20
MewSuppasit - 싱어송라이터  (0) 2021.05.14
MewGulf- 듀엣곡으로 월트 1위!!  (0) 2021.05.03
Gulf kanawut-" Who is he?"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