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wGulf

Mew Suppasit-Summer Fireworks

네 페 르 타 리 2021. 6. 20. 19:16
반응형

드디어 공개된 

5번째 뮤에 싱글 앨범...

Summer Fireworks

뮤가 프로듀싱하고 발표한 첫 번째 영어노래이자

자작곡 앨범커버 그림까지 

혼자 하나에서 열까지 다~한 곡!!

우선 감상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L_npI9yxSG4

공개되자마자

월트 1위!!!!

도대체 몇개국에서 1위을 한거야??

한국도 있네...ㅋㅋㅋ

근데

이 노래에 사연이 있어서

뮬리언들 완짜이들

눈물 한 박아지 흘리는 중

나도 슬퍼서 못 듣겠다궁..

이 노래에 사연을 말해보자면

뮤에  첫 번째 노래   "Season of you"

발표되기 직전 한 팬에게 편지를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해석은 ㅌㅇㅌ방콕 언니

มิวเลียนส์เกาหลี 에서 가져왔습니다)

번역)쿤썸머의 편지)

사왓디 카 피뮤,

아직까지 사랑한다고 말할 기회가 없었네요.

피뮤의 뮬리언이 된 것이 정말 기뻐요.

제가 피뮤를 알게 되어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피뮤는 저에겐 정말 좋은 선물과도 같아요.

매일매일 피뮤의 환한 미소는 저에게 계속 싸우고 싶다는 용기를 주는

느낌이 들어요.

알고 계시나요

피뮤의 미소는 정말 아름답고 가치 있다는 것을요.

이곳에서 피뮤의 노래를 정말 듣고 싶어요

노래가 정말 좋을 거라는 걸 알아요

저는 하늘 위에 올라가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피뮤 꼭 힘내셔야 해요.

멀리 그곳에 가서도 피뮤를 응원 할게요

그리고

그곳에서 피뮤가 최고의 남자배우상을 받는것을 지켜보고 있을게요.

피뮤를 사랑할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하지만 피뮤는 이걸 절대 읽지 못하겠죠

5555555

저는 이걸 적어두고 맘속에서 영원히 기억할거예요

------------

이 편지가 우연하게 트위터로 뮤에게 전해지면서 

2020년 7월 8일 뮤가 본인 트위터에 내용을 올립니다

번역: 오늘 한분의 뮬리언이 저를 떠났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팀에게 부탁하여

가족에게 연락을 해달라고 했지만

지금까지 연락이 닿지 않고 있습니다.

그분에게 편지를 쓰려 했으나

어떻게 써도

그분이 저에게 주신 사랑에 비해

충분하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루종일 쓰다 지우기를 반복했어요.

그래서 선물 하나를 준비하고 싶은데

아마도 빨리 끝내지는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꼭 그곳까지 보내줄게요

-----------

그리고 그때 부터 뮤는 작곡공부를 시작했고

드디어 6월18일

이 노래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노래을 들으면

사연을 아는 노래이니

들을때마다 뭉클해지고

그러네요..

팬바보 ...뮤~~

울 폽도 팬바보인데...

그리고

일본팬클럽에서

이번 5번째 싱글앨범 축하하기 위해

태국에서 불꽃놀이 써포트을 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스케일들이 장난이 아니네...

나두 로또 되면 해줄수 있다궁!!!

555555

뮤에 생얼을 감상할수 있는 

어쿠스틱 버젼도 있으니 함 들어보세요~~

주말 저녁 편하게 보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8nFJ9hi72KE

반응형

'MewGu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wsuppasit - บอกฉัน(벅 찬 )MV  (0) 2021.07.16
Gulf kanawut - 오늘도 열일중.....  (0) 2021.07.01
MewGulf - 520 day  (0) 2021.05.21
MewSuppasit - 싱어송라이터  (0) 2021.05.14
MewGulf- 듀엣곡으로 월트 1위!!  (0) 2021.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