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vat - One day 15

네 페 르 타 리 2021. 8. 19. 12:16
반응형

태국 상황이 그렇다 보니

드라마 촬영도 무기한 연기...

그렇다고

울 피폽이 sns 열심히 해서

떡밥이 생기는 스타일도

아닌지라

포스팅할게 읍네요

생각해 놓은것은 많으나

  제가 글재주가 좋아

맛깔나게 쓰는 스타일도 아니고

성격대로 

그냥 정리,요약만 해서 포스팅하는 게

제 스타일인데..

ㅎㅎㅎㅎ

그러다가 필에 꽂히며

입에 거품 물고

막 주절리 주절리 .....

근데

그 정리 요약 떡밥도

찾아볼수가 없으니

에효....

다른 태국 배우분들은 기사도

많이 나오고 그러는데

왜 울 피폽은 이렇게 조용한지...

그렇게

많이 하던 광고도 없어지고

너무 사노에만 열중하는 거 아니냐고요..

네스카페 커피 광고도 

(야야네 커플)에게

 넘어갔다는 소리가 있던데..

진짜 예능이라도 나와야지

안 되겠네요...

아무리 지고지순한 반도에

팬이지만

덕심이 딸리는 거 같아

저는 요즘

Roy Leh Manya

다시 정주행 하는 중입니다

럽데는 너무 많이 봐서

진짜 현기증이 날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부디 

Roy Leh Manya 도

현기증 나기 전에

Prom Likit

빨리 나오기를 ...

바라며

다시 보는

Roy Leh Manya NG

장면 보시면서

피폽에 떡밥을 기다려 보자구요~~

다들 잘 기다리시는데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https://www.youtube.com/watch?v=2MgvoeBdPb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