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zaap- บุพเพสันนิวาส2 프로모션??

네 페 르 타 리 2021. 9. 2. 16:28
반응형

투표는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ㅎ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서
투표하기 좋~~은 날씨가 됐네요
제가 투표 포스팅 할때
폽은 3위였는데
지금은 2위로 올라왔네요..
장하다!! 내 배우~~

9월 7일까지이니
좀 더 힘들 내보자구요~~
그리고
8월 31일 날 올라온
Major Group 페이스북에 사진
다들 보셨나요??

우리가 그토록 기다리던
폽과 벨라에
러브 데스티니 영화~
.........
근데 홍보사진에
왠 겹살이가 들어 있네~~
이거 진짜 홍보맞어???
진짜 영화 개봉할거냐고??
했는데.
9월1일 자로 태국 락다운?이 좀 완화되면서
갈수 없었던 식당이나 극장도
갈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Major Group도 영화관 체인점이니
다시 오픈 하면서


Major Group에서 개봉할 영화
미리 프로모션 홍보도 하고
럽데 드라마 마지막 장면에서
쿤피 가족들이 먹었던 그 음식을 묘사해
같이 기다리면서 영화도 보고
음식도 함께 하자고
겸사 겸사 홍보하는 거라고 하네요........
아.... 어려운 태국어
누가 봐도 저건 바로 개봉한다는
소리 아니냐고
누가 그런 깊은 뜻을 알겠냐고~
바로 개봉하는줄 알았다규~~

그렇다고 실망하진 마세요
어느정도 영화작업이 이루어졌으니
저런 홍보도 하는거라고....
진짜 말 글대로

coming soon

할수도 있다고
태국팬분들이 말씀하셨습니다

9월달에는 울 폽덕님들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가득
생기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