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wat - 등장인물 변천사 1

네 페 르 타 리 2021. 10. 6. 17:45
반응형

의상 피팅만 했는데도

사진이 우수수~

며칠 전

러브 데스티니 시즌 2의

주. 조연 배우들에 의상 피팅

사진들이 올라왔는데요

그중에

낯익은 얼굴들도 있고

새로운 캐릭터들도 많고 그러네요

정확하게 드라마의 시대적 배경이나

등장인물에 배역

그리고 그들에 관계들 또한

확실하게 나온 게 없어서

나중에 내용이 정확하게 모아지면

그때

등장인물 관계도!!를 한번

만들어 볼까 합니다!!

....................................................

그리고

오늘은 그냥.. 그냥

세월에 흐름에 따라

러브 데스티니 시즌 1과 시즌 2에

등장인물에 사진 변천사를

준비했습니다

말이 거창해서 그렇지

그냥 사진 비교입니다

누가 ~누가~ 세월에 시간의

직격탄을 맞았는지... 보자고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제 손가락이 갯 하는 걸로 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

1. 드라마 포스터

​시즌1&시즌2

2 폽& 벨라

콧수염으로 나이를 만들어 버린 뎃

그 시대에도 관리받았는지.피부결이

벨라언니 보다 좋아보여서 패스~~~ㅋㅋ

3.르앙&짠왓

르앙오라버니는

콧수염 받고 5:5 가르마까지 하셨고.

짠왓님도 머리 내리니깐

나이가 들어 보인건

내 착각인지...음

4. 짬빠마님

(아이고 어머니...)

많이 늙으시고 살도 찌신 것 같고.. 그러네요

까라겟보다 더한 독설..ㅋㅋ

5. 초이

(뎃에 몸종....)

그때나 지금이나 닭사랑..ㅋㅋ

하두 몸을 숙여서 그런지

등이 굽어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

결혼은 했지??ㅎ

6. 말리

혼자서 아이 둘 끼우느냐고

많이 힘들었을 텐데

제일 그대로인 거 같은 미망인 말리

그리고

벨라에 ok 언니들

삔.얨 .쁘릭 있어야 하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 시즌 2 피팅 사진이 업 떠요..

그래서 오늘은 요기까지 올리고

사진이 추가로 올라오는 대로

2편으로 델꼬 오겠습니다.

전..이만 총총 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