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와타나푸티 - 채널3 라이브 경매 소식!!

네 페 르 타 리 2021. 10. 11. 15:28
반응형

와떠요~~~와떠요~~~

폽 소식이 와떠요~~

진짜 간만에 귀여운 척 좀 할라 했는데

체질적으로 전~혀 안 맞네요...

ㅋㅋㅋㅋ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심심한 애플을 전하며,,,,

..........

채널 3에서 라이브 경매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우리 폽도 있고 걸프도 있네요

 

간략하게 번역을 해보자면

(의역, 오역 있습니다)

* CH3 Plus 프리미엄 회원만 참여 가능

(채널 프리미엄에 가입된 인터팬들도 참여 가능한 것 같아요)

 

* 모든 입찰자는 사전 메뉴에 따라 개인 정보 및

동의 이메일을 작성해야 합니다

*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화요일에

채널 3 연예인들의 아이템으로 경매 진행

* CH3 Plus은 라이브도 중 부적절한 결과를

조장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라이브가 종료되며

그 입찰자는 경매에 실격시킬 수 있는

절대적인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섭네...ㅎㅎ)

* 모든 수익금은 태국 적십자사에 기부되며

코로나19 힘든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 각 라운드마다 MC가 경매 개시을 알리고

입찰을 희망하시는 분은

라이브 챗을 통해 본인의 실명과 입찰가를 입력!!

* 10분 동안 경매금액이 더 올라가지

않으면 경매가 종료되고

라이브 챗을 통해 가장 높은 금액을

보낸 입찰자에게 낙찰됩니다

* 낙찰자에게는 재단 계좌 번호을

알려드리며 10분 이내에 라인으로

이체 전표를 보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재단으로 부터 직접

세금공제 증명서를 받게 됩니다

.

라는 내용이네요

............................

걸프 카나웃은 (민, 인사란)과 함께 - 11월 16일

폽 타나웃 - ( 제임스, 벨라, 마크)와

함께 12월 21일 한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우리 피폽은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경매을 할지

궁금한데...

설마 사노는 아니겠죠...

울 피폽

대표님 마인드 발동하면 안되는데.

말이죠~ㅋㅋㅋ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그림으로~~

그 날을 기다리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