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그 남자의 집}폽 타나왓 와타나푸티

네 페 르 타 리 2020. 4. 3. 16:30
반응형

뽑은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

새로운 뉴 하우스 오픈

ㅋㅋㅋㅋ

출처-http://www.naibann.com/blog/p-pope-building-house-news/

어머니와 누나를 위해 맞춤 설계된 새집

 

 

 


디자인 팀들과 한컷~ 누가 보면 디자인 대표님인줄...
쌩얼에도 빛이 나네~ 자네 배우할 생각이 없는가?ㅋㅋㅋ
폽은 그리기 과정에 참여. 건축학부 위엄 ~
설계도
완공되면 누구네 집인지 다 알거 아녀~
시공 사진

 

올해 초 인터뷰에서 

 집은 다 지어졌고 인테리어는 아직 안됐다고 했으니

지금쯤이면 입주해서 살고 있으려나?

사진으로 만 봐도 꽤 규모가 있어 보이고..

저거 수영장인 거지..ㅠㅠ

가족밖에 모르는 이 남자~

한번 가보고 싶다.. 문전박대당해도... 그냥 스쳐 지나가기만 할게~

(기사 내용은 따로 번역 안 했어요 ㅠㅠ 구글 번역기로 내용을 알 수 있기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