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영상통화

네 페 르 타 리 2020. 4. 15. 11:11
반응형

옷장에 아마 깔 별로 있을 것

같은 아디다스을 입고

드라이브 가자며

지금 데리러 간다고 전화오는 뽑...

센스 있게

내가 좋아하는 음악까지 틀어놓고

한 손으로 운전하는 건 기본~

잘생긴 얼굴 막 들이밀고

눈은 왜 그리 맞추는지...

그리고 

입술  앙 다물고 있을때

윗입술 아래입술 사이에 세모꼴?

거기에 내가 맨처음 반해서리.....ㅋ

상상만 해도 기분이 막 좋고

막상 글로 옮기려고 하면

손발이 없어지는 느낌이고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이 영상으로 맘껏 상상하시길

상상은 자유니깐~

이 영상 속 음악은

↓↓

-뒷부분에 나오는 음악은 아마 영상 올리신분이

좋아하시는 노래로 만드신것 같아서 패스-

............

가사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2017년도에 나왔을때 엄청 듣고 다녔었는데..

내가 좋아 하는 노래을

뽑도 듣고 있었다니 ㅠㅠ

(또 이렇게 연결을 시키고..)

듀엣으로 같이 부르자고~

ㅋㅋㅋㅋ

팬미팅가서 할게 또 하나 늘었네..

핸드폰에 들어있는 뮤직 리스트 좀 알려 달라고 하면

알려 주려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