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Asalha Puja Day

네 페 르 타 리 2020. 7. 6. 09:18
반응형

♥ The Best Thai Actor of 2020 (semi-finals )

   투표 링크는 ↓  ↓  ↓  ↓   ↓  ↓  ↓        

https://www.thaiupdate.info/best-actor-2020-semi-final/

투표와 함께 울 폽덕님들 행복한 한주 되세요^^😍

 

진짜 나 저수건 너무 가지고 싶당~~~세트에 얼마면 되니!!!!

 

 

..........................

 

어제.. 7월 5일은 태국에서 ( Asalha Puja Day)라는 불교 축제 일이었다고 합니다

Asadha Puja 또는 Asanha Bucha ,Djamma Day라고 한다고 하네요..

태국, 스리랑카,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 등등.... 남방불교 상좌부

불교국가에서 열리는 가장 중요한 불교축제이고,

불교에 시작인!!! 석가모니의 최초 설법 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불교 동아리 블로그가 아닙니다..ㅠㅠ

 

Asalha Puja Day 맞아 

인간계에서 잠시 머무시는

천상계에 😇😇자선 기부 천사 폽 타나왓님이...

이런 날 가만히 있겠습니까!!!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셨네요..ㅎㅎㅎ

 

Parents and Teachers Association College of Fine Arts

 

방콕에 있는 미술대학 학부모와 교사 재단에 기금 마련에 위한 티셔츠 판매 홍보

1장에 150바트 (한화 5,800 정도) 

싸도 너무 싸네....... 

기금은  College of Fine Arts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및 교육 활동 지원 

(p.s  폽이 저 학교에서 미술교사 직업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후배들과 모교를 위해  또 한 번 선한 영양력을 전파하는  P'pope

 

난 왜~~ 너에 그 팔뚝에 심줄만 보이는거니... 

 

 

인스타 사진이 올라간 후... 

 

 

태국 팬분들도 폽 닮아서 어찌나 마음들이 선하신지

빠르게 계좌로 기부금 입금과 티셔츠 주문을 하시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고 있네요...

동참할 수 있는 태국분들이 부럽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기부천사라 뿌듯하고..

줄 수 있는 게 마음으로 하는 응원밖에 없어서 미안하고....

언제가 너에 선한 일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폽과 함께 하시길....🌷🍀

반응형

'폽 타나왓 (popeza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폽 타나왓 - 무난하게 결승진출!  (22) 2020.07.11
폽 타나왓 - NESCAFÉ NEW 광고...  (22) 2020.07.08
폽 타나왓- One day 3+영상  (25) 2020.07.03
pope Thanawat - One day 2  (26) 2020.07.01
폽 타나왓 (popezaap) - One day  (33) 202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