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One day 3+영상

네 페 르 타 리 2020. 7. 3. 09:39
반응형

길고 길었던 투표도 다음 주면 끝이 나네요^^

서운해서 어쩌나~ㅋㅋㅋ

우리 폽 5위안에는 넣어주고 싶었는데...😂😂

표 차이수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아직 끝난 게 아니니.. 한번 더 힘을 내서 투표해 주세요

👉https://www.thaiupdate.info/best-actor-2020-semi-final/
👉https://www.thaiupdate.info/best-actor-2020-semi-final/


♬ 골프장 가기 전에 팬들에게 사진 투척!!

  내말이 맞았어!! 네스카페 광고  찍으면서 파타야에서

  사노 들고 홍보사진 찍어서 올릴 것 같다고 했는데...ㅎㅎㅎ

 

사노 홍보 요정~
저 앞에서 사노 같이 마시고 싶소~~

 

그리고 이 사진 보면서 저 옷을 어디서 본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스토커 수준이 된 것 같은 느낌이네..ㅎㄷㄷ)

제 포스팅에서 도망가는 폽..이라고 영상 올린 게 있는데 

그 후 행사 끝나고 나오면서 입은 옷이네요...

그 영상은 유튭에도 있어서 안 올렸는데... 같이 세트로 묶어서 올립니다..^^

(사치도 안하고 옷도 안사고  모아서 기부하고 자선 사업하는 폽 타나왓)

 

♬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후아인에 있는 골프클럽에 갔다고 하더니

의상 컨셉도 혼자 휴양지에 온 것 같네... 그려~

( 꽃무늬 셔츠는 도대체 몇 개나 가지고 있는 거야?ㅎ)

간 김에 골프도 치고 휴양도 하고 와~~

 

친구들이랑 하는 골프는 항상 즐겁구나~

 

 

♬  내년에는 폽.. 달력이나 만들어 볼까?

 

잘생긴 사람들은 뭘 해놔도 멋있어 보여....

 

Eb5b3chUwAEm-vD.jpg
0.17MB

 

 

Infinity Love Channel 3 Charity Concert

 

가고 싶다고 해서 갈 수 없는 콘서트... 

그래도 실물 티켓이라도 보고 싶었는데...

종이 쪼가리라도 가지고 싶다

POPE'S ARMY FC ZONE 팬클럽용으로 (280장) 
(넘 조금 나오네.팬클럽도 치열하겠네)

내년 2021년 1월 30일 (토요일)
그날 난 어디에 있으려나..

 

 

 

이렇게 매일매일 폽에 이야기가 많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부디  폽에 One dey가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기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