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 NESCAFÉ NEW 광고...

네 페 르 타 리 2020. 7. 8. 08:37
반응형

♥ The Best Thai Actor of 2020 (semi-finals )

 투표는 요기롱~~

https://www.thaiupdate.info/best-actor-2020-semi-final/

 현재 순위 7위....

 더 이상 올라가는 건 무리인가요?  ㅎㅎㅎㅎ

그래도 준결승 투표가 끝나는 날까지... 클릭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

그리고 

7월 7일 날 올라온 네스카페   뉴..... 광고?

너네도 채널 3 따라서 일 안 하니!!!

설마 이걸 파타야....까지 가서 찍은 건 아니지...?

아무리 봐도 파타야에 그런 푸른 하늘과  옥색 바다는 안 보이는데... 

이국적인 배경은 어디가고...옛날 중국식 객잔같은 곳에서

모하는거야!!!

보면서도... 헛웃음이....

정신줄 놓을쯤에..... 

발견한 태국 팬에  댓글....

이벤트 행사용으로 찍은 것 같다고....

6/23일 날  폽 친구분이  폽과 함께 올리신 사진...

그날 촬영을 했고..파타야 촬영 날짜는 다르니

아마 파타야 편이 따로 있을꺼라고....

보신 사진이지만 .....이날 네스카페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휴~~ 다행이다.. 하면서도 

조마 조마... 파타야 편을 기대했다

없으면 ..어떡해.....

울 폽에게 이런 캐릭터는 좀 어색하고 안어울리잖아...

네스카페 광고가 넘 눈을 높게 만들어 놔서.. 순간 당황...

그래도 현재에 폽을 볼수 있는 광고이기에  꾹 참고 본다...

뭔.. 금을 저리... 휘둘르고 나오는지...

태국분들이 금을 좋아해서 그러는지..

아주 눈이 번쩍 뻔쩍...ㅎㅎㅎㅎ

이벤트 내용인즉슨...

열다!! 보물...

100 일의 보물, 1,000 골드 라인, 1,000만 바트 이상의 가치!

 네스카페 블렌드 (Nescafe Blend) 이름 , 주소을 작성하고 

10 월 8 일까지 방콕 10160의 Phasi Charoen Dis) trict PO Box 22로

보내시라고... (나도 보낼 수만 있다면 보내고 싶다...)

영상 스타트!!!! (어흥이 폽 타나왓)

베트남 언냐들이 어서 해석을 해주셨으면....ㅎㅎ

My GodFather 에 나오는 이미지하고 쫌...비슷하네... ㅋㅋㅋ
 

금 목걸이를 겁나 하고 있는데도 내 눈에는 너 밖에 안 보이는구나..

황금을 돌같이 보라는 명언을  울..폽 선생때문에 실천하게 될 줄이야..

혹시라도 계실지 모르는 ...손...  덕후님들을 위해.. 깨알 캡처!!

손 까지 이쁘네....

하루 빨리 파타야 편을 볼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폽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