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 thanawat -2014년 인터뷰 Ⅲ

네 페 르 타 리 2020. 9. 13. 23:11
반응형

2014년 Allianz Ayudhya와의  인터뷰 3편입니다..

쫌 디테일하게  인터뷰했어도 좋았을 것 같은 내용들인데.


많이 모자라서  아쉽네요..

그리고

드뎌..그렇게 기다리던 묵운지 신작 드라마..

Roy Leh Marnya가


10월 5일 첫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구글에선 10월 13일로 나오더라고요?)

5일이던 13일이던..

이렇게 보는 날이 오네요
비록 자막은 없지만

새로운 폽에 드라마와
세상 달달한 목소리로  부른

드라마 ost로 만족해야 되겠죠..
😢😢

 

 세상 시크하던 폽도

열심히 본인 sns에  업데이트하는 게 

넘 귀엽고요..ㅎㅎ

(preawpakth)이란 프로그램 녹화도 했더라고요..

영화 공동 주인공인  Chantavit Dhanasevi

원래 이 프로그램 MC 였네요..ㅎㅎ

(10 월 10 일 토요일 오전 6.50 채널 3 방송 예정)

멍석 깔아주면 다 잘하는 울 교황님...

이 브로맨스 난 찬성일세~~ㅋㅋ

월요일이라.. 많이 지치고 힘드셨을 울 폽덕님들.

짧은 인터뷰 영상이지만

보시고.

작은 미소라도 짓게 해 드렸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