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wat- One day 7

네 페 르 타 리 2020. 9. 22. 00:01
반응형

쓰나미급은 아니지만..

몰려드는 영상과 사진 속에

요즘 같아선 폽덕질에

참맛과 손맛을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도 하루에 반은 폽에게 쓰는것 같은데..

10월에 드라마와 영화가 개봉되면  얼마나 더 폽에게  올인할지...

저도 제가 너~~무 무섭네요~~

누가 덕질 좀 하게 먹여 살려줬으면... 하는 바램이 

5555555555

오늘 폽은 ...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홍보 인터뷰를  4개나 진행했나 봐요..

의상 체인지도 4번씩이나 하고

(저 의상들 입고 사노 홍보 사진

찍었다에 저에 전재산을...ㅋㅋ)

제 추측으로는

채널 3에 4분기 시청률을 책임질!!

RoyLehMarnya 

남녀 주인공들.. 폽과 벨라입니다

하면서 인터뷰 시작하겠죠..

궁금하다...

지금 인터뷰 영상들이 올라오는데...

내 귀는 알아듣지 못해도

내 마음에 눈은 벌써 변호사처럼 말 잘하는 

폽 달변가에 흐뭇해지는 행복한 밤이네요

우선 영상으로 눈정화 하시고

우리에 귀를 밝혀줄..

글로벌 언니들에 도움을 받으러 먼길을 떠나보려 합니당.

ขอให้มีความสุขในคืนนี้

(행복한 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