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One day 8 (10월6일)

네 페 르 타 리 2020. 10. 7. 10:23
반응형

다들 RoyLehManya 첫방과 2화는 잘 보셨나요? ㅎㅎ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자막이 없으니 영상만으로 내용 파악을 해야 하는데..

광고 때문에.. 흐름이 끊어져서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광고를 보기 위해 드라마를 본 건지..

드라마를 보기 위해 광고를 본 건지.... 

자비 없는 태국 광고 때문에

 1화는 다시 보기로  또 봤네요 ㅠㅠ

폽이 대사 할 때마다 

살짝씩~ 들어가는 오른쪽 보조개 때문에..

넋 놓고 폽만 봤다는.ㅋㅋ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좋아하는 폽한테 잘 어울리는 드라마 같고요..

2월부터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55555

..............

♣ SANO 홍보겸 첫방 독려 사진

 

보면 볼수록 탐이 난다~~

 

       

♣드라마 첫방 시청률.. 3.1%

 

스타트 좋고~~

 

 

♣첫방 끝나고 실트 1위!!

 

............

10월 6일

이어지는 드라마 홍보!! 스케줄...

어제 하루에만  7개에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하네요 ㅠㅠ

(보약 지어서 보내고픈 마음)

 

♣아침 6시에 진행되는 생방송 모닝뉴스 파트 1

 

 

♣ 모닝뉴스 파트 2

 

 

♣ SEESAN 방송 녹화

 

ThaiWave 인터뷰 

    ThaiWaveClub은 태국 BEC-TERO Entertainment Co., Ltd.

         산하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입니다. 

 

 

♣ 각종 미디어 인터뷰

지쳐 보이네..ㅠㅠ

 

♣ 채널 3 엔터테인먼트 뉴스 인터뷰

 

 

♣พาพลอยเพลิน channel  드라마 홍보영상

힘들지만 그래도 밝게~~

버버리 안경..ㅋㅋ 

 

♣ 그리고.. 힘든 퇴근...(토닥토닥)

 

뭐,,아이돌 스케줄이네요..

...............

뭐..저도

일찍 출근해서 일하는 척하면서 

RoyLehManya 2회 보랴.. 포스팅하랴..

 함께하다 보니

내용이 뒤죽박죽 같아 보이고

쫌 이상해 보이네요~👉👈

뭐~~

 이게 제 블로그에 매력 아니겠습니까!!!(캐당당!!)

(오늘도 근자감으로 사는 인생)

저는 RoyLehManya (1,2화), NG 모음이랑

영상 만들어서 다시 오겠습니당~~ 

어이쿠..

제일 중요한 소식을 깜빡했네요

10월 9일 My God Father 스페셜 상영회 있는 거 아시죠~

그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리질러!!! 

공휴일인 거 어찌 알고 라방까지 해준다고 하니

고마울뿐이네요..

오늘도 어덕행덕!! 폽 day!!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