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wat- 내게 생일선물 같은 폽

네 페 르 타 리 2020. 12. 2. 19:14
반응형

역시...

실시간으로 폽을 영접하는 게

좋긴 좋네요..

버릇되면 안 되는데..

🥰😘😍

요즘은 새로운 폽에 소식도 없고..

SNS로 아시는 내용들이어서

요새는 

저에 소소한 글로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많이 망설여집니다..

그래도

오늘 다 아시는 내용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

오늘이 제 It's my birthday 랍니다

푸하하 푸하하...

많은 분들에게 축하받으면 좋지만

언감생심 ..

👉👈👉👈

그런 절대 아니고요...!!!

폽에 스케줄이

그렇게 잡혔겠지만

폽이 어제도 아닌 오늘 이벤트

라방을 한 것은

저에게 분명 생일선물 준것만 같은 

기쁜 마음에

다 아는 내용이지만

이렇게

염치불구하고  올려봅니다...

🙏🙏🙏

.......

오늘은

WeRchannel3x달력 싸인 이벤트

라이브 방송이 있는 날..

♥출근길♥

 

 

남다른 기럭기 뽐매는 중...ㅎ

 

 

 

이쁜 눈 좀 보여주지

선글라스로 가리고 왔네요..

 

 

작년처럼 그런 썬그라스는 아니라 천만다행이구요

 

 

 

-라방을  못 보신 분들은 -

여기로 클릭요...

https://www.facebook.com/Ch3Thailand/videos/867908997304153/?fref=mentions&__tn__=K-R

https://www.facebook.com/Ch3Thailand/videos/867908997304153/?fref=mentions&__tn__=K-R

 

 

 

 

다른 배우분들은

자리가 여유로워 보이는데

유독 폽과 벨라는

자리가 좁은 건지..

저는..

보는 내내 

숨 막혀서 죽을 뻔 했다능...

드라마도 끝났는데

너무 붙어들 계시네..🥵

 

 

 

 

당취 저 목걸이는

사연이 있는건지...

아님

내돈내산 했다고 자랑할려고 하는지

                                                            꼬박 꼬박 하고 나오는데..

비싼 건 알겠는데...

누가 보면 이어 마이크인 줄..

알겠어 피폽~~



♥ 퇴근길 ♥

 

 

 

 

♥ 폽이 보는 팬들시선 ♥

 

 

무섭겠당..ㅎㅎ

 

 

 

SNS에 올라온 영상 보니

라방 끝나고 나오면서

폽은 마스크 벗어가며 

팬분들한테 일일이 인사해주고

팬분들은 

미리 폽에 생일 축하노래 불러주더라고요

어찌나 훈훈하던지..

나두 잘 불러줄수 있는데...

이번엔... 코로나로

폽이 하는 프로젝트 공로도 없을 테니

미리 생일 축하를 해준 것 같네요..

그리고..

11월 30일 드라마 마지막 회 라방을 보면서

유독 피곤해 보이길래

아침부터 이리저리 인터뷰하냐고

힘들어서 그러나 했더니

저번 주에 

아팠다고 하네요..😥

사노챙겨먹고 골프도 열심히 쳐서

안아플거라 생각했지만...

아팠다고 하니 마음이 찡하네요~

아프지 마 피폽!!!!

그런 말 하고 팬들 걱정할까 봐

41일 만에 인스타에 올린

운동하는 사진 한 장

ㅋㅋㅋㅋ

저  팔뚝은 여전하고..

운동복에 비록 가렸지만

저기..저기 ㄱ ㅏ ㅅ ㅡ..

요기까지...ㅎㅎ

 

 

 

 

폽에 NEW 소식을 기다리며~

끝나버린 Roy Leh Marnya 추억하며 영상을 올려 봅니당

오늘 밤도~

only one P'pope

every day pope day

하세요

PS... 울..pope army님

항상 네이버 블로그로 저에 글을 공유해 주심을

항상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