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zaap-#PraewmagxPOPE

네 페 르 타 리 2020. 12. 8. 14:11
반응형

어젯밤에 뜬금없이 올라온

#PraewmagxPOPE 실트...

나는 왜..

태국 실트에 열광하는가?

(논물이라고 쓸기세!!)

 

 

머리 털나고

월요일병이라는 걸 

잊게 해 준 

폽에 드라마도 끝나고,,

연속 있던 라방도 끝나고..

집돌이인 우리 폽 타나왓에

소식은 어디에서 듣나 했더니..

용천수 같은 

소식!!! 왔네요..

....

 연예인은 입금 전. 후로 나눈다고 하던데..

잡지 촬영하려고 운동하는 사진을 

올렸던 거냐고요!!!

태 알못이 나는 그저 아팠다는 소식에

팬들 안심시키려고 올린 줄 알았더니만

우리 폽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

겨우 

사진 한 장 떡밥이 나온 것뿐인데..

 슈트핏에... 벌써

구매 욕구가..

😱😱😱

.....

폽은 이 매거진과

여러 번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

 

 

2018년 6월/2019년 5월에는 

단독이라고 할 만큼 

30면 이상에 파격적인 대우를 받았습니다.

(영상+초고화질 사진)

태국 팬분들이 그러시는데

폽 팬분들에게는 이 잡지가

필수 컬렉션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에게도 그 컬렉션 좀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시오!!!

제발~~

..

그리고 어제 

12월 7일

방콕에 럭셔리 호텔인

(구) 포시즌스 호텔 (현) 아난타라 시암 호텔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매거진 쪽에서 공식적으로

정확한 매수나 발행시기는 

발표하지 않았지만

덕질이 기본은 궁예 아닙니까!!

틀릴 때가 더 많지만..

55555

태국 팬 분에 댓글과 제 생각을 합쳐

아마 2021년 1월호나 2월호에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배팅해 봅니다!!

이러다가👉👈👉👈

특별판으로

크리스마스날 나오는거 아닌지..

ㅋㅋㅋㅋ

그리고

말 잘하는 폽이 

얼마나 깊이 있는 말로

어떤 말들을 했는지..

인터뷰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only one P'pope

every day pope day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