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타나왓-ZoomdaraAwards2020 유료 튜표중

네 페 르 타 리 2020. 11. 23. 14:35
반응형

폽덕님들이시라면..

다 아시는.

어메이징 한 태국 투표!!

ㅋㅋㅋㅋ

 올여름 코로나와 무더위도

잊게 해 줄 만큼

폽덕심으로 가득 차서

무한 클릭했던 

투표가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다시  돌아온 타이 스타일 투표!!

아마

인스타랑 트위터에서 보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Zoomdara Awards 2020 투표

Best Movie 후보

부분에 올랐습니다

 

 

BesBest Mzhㅇoviet Movie

👏👏👏👏👏👏

보충설명하자면..

유료투표이구요..

포인트를 사서

투표하는 방식입니다..

일부 수익금은 장학금으로

기부도 된다고 하네요

.....

투표 기간은(태국 시간)

♠10월 30일 오후 4시~ 시작해서 

11월 25일 4시에 마감

.....

그리고 좀 특이하게

1주일 단위로 합계를 내서 

끝나는 날 총결산을  내는 것 같아요

음...

♥ 1주 차

50.3%

 

 

♥ 2주 차 

35.5%

 

 

♥ 3주 차 

36%

 

 

♥ 11월 23일 현재 

37%

 

 

 

마감하기까지 이틀 정도 남았지만

이 정도면

미리

축하받아도 될 것 같아 보이네요..

🎊🎉🎊🎉🎊🎉

8년 만에 찍은 영화가 나름 상위권

유지하면서 좋은 성적 거두고..

저 시상식이 태국에서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많은 팬들이 투표를 해서 

받는 상이니

욕심 없는  폽도

좋아할 것 같네요..

" 상 받으면 인스타 업데이트

좀 해주려나"

ㅋㅋㅋㅋ

글구..

베트남에서도

가장 핫한 영화로 상영중이고

 

 

좋은 성적 거두고 있으니

이번 계기로 통해서

부디 다른 감독님들도 폽에게

많은 러브콜 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도

영화 좀 보자구요^^

only one P'pope

every day pope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