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폽 타나왓- 불러도 대답없는 폽...

네 페 르 타 리 2021. 1. 5. 14:25
반응형

 

투표는 하셨는지요..??

 

Voting is now opened for 'The Most Favorite Thai Drama of 2020' - Thai Update

Voting is now opened for 'The Most Favorite Thai Drama Couple of 2020'. They are Mark Prin and Mew Nittha, Nadech Kugimiya and Yaya Urassaya..

www.thaiupdate.info

2021년1월 5일 순위

 

2021년도가 밝았음에도  불구하고

울 스타님은

손가락 하나 튕기질 않으시네요.

(태국 팬분들도 조용하시구...)

예전 말레이시아 지면 인터뷰에서

폽이 말씀하시길..

"SNS가 팬분들과 소통하고 더 가깝게 하는 건 

너무 잘 알고 있으나

전 새로운 일이 없으면

나에 상태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멍하니 채팅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질 않아요라는

인터뷰를 본 후

아...

내년에도 SNS에서 폽을 보기는 힘들겠구나..

마음을 단단히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새해가 됐음에도 아무 소식 없는

폽이 또  야속해지네요..

55555

이러다가

오늘이나 내일쯤 생존신고해주면

언제 섭섭했냐는 듯이 기뻐서 날뛰게 될 텐데..

한 치 앞도 모르는 이 덕후는

오늘도 어덕행덕에 말뜻과  

다른 삶을 살고 있네요,..

ㅎㅎㅎ

.......

그리고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설문 조사 인

2020 년 Suan Dusit 설문 조사 결과가 

12월 31일 날 발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Suan Dusit 설문 조사)

 

우리 피폽은 

나뎃에 이어  두 번째로 가장 사랑받는

남자 스타로 뽑혔다고 하는데.. 2위라

사진도 잘 안 보이네요..

벨라는 1위..

Suan Dusit 설문 조사는 

Suan Dusit University에서 실시하며 

설문 조사 항목에는

정치, 경제 및 사회. 연예인이 포함된다고 하네요

2020년 12 월 26 일부터 30 일까지

 4일 동안  각계각층의

태국 국민 8085 명이 이 설문지에

대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권위가 있던 이름모를 투표던

상위에 랭크가 되면

 광고와 행사에 지표가 될수도 있고

여러곳에서 울폽도 많이 찾을테니

우리 모두 투표에 광클릭!!!해보자구요~

🖱🖱🖱🖱

부디 내년에는 울 피폽이 

러브 데스티니 시즌2로 1위 자리에

올라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