폽 타나왓 (popezaap)

PopeThanavat-7년째 엠버서더

네 페 르 타 리 2021. 1. 28. 14:38
반응형

폽 소식이 너무 없어

수행자가 된것 같은

기분까지 드는 요즘 입니다..

탈덕 vs 휴덕 기로에 서서...

작성하는 포스팅..

ㅎㅎㅎ

.....

오늘도 투표는 하셨나요?

Voting is now opened for 'The Most Favorite Thai Actor in Leading Role of 2020' - Thai Update

Voting is now opened for 'The Most Favorite Thai Actor in Leading Role of 2020'. The nominees are Mark Prin, Mik Thongraya, Weir Sukollawat..

www.thaiupdate.info

울 폽선수

 24.71% 2위 자리을 잘 지키고 있네요

거의 1위와 2위와에 싸움..

ㅋㅋㅋ

아침에 펑펑 내리는 눈을 멍하고 보고 있자 하니

폽이 너무 보고 싶더라고요..

항상 보고 싶지만...

(무심한 사람.... 어찌나 한결같은지..)

그래서

구석진 곳에 가서 

쌓인 눈에  괜스레 폽 이름도 써보고

ㅎㅎㅎ

누가 볼까 봐 사진도 못 찍고

호다닥.. 지워버렸네요..

(덕밍 아웃은 참 힘들어요..ㅎ)

5555

1월 23일 팬 sns 올라온 사진

 

 

알고 보니

19일 날 폽이 7년째 엠버서더로 있는 

 Mitsubishi Electric 지면 & 영상 촬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1월 27일

 Mitsubishi Electric에서  배포된 기사 내용 중

 

 

일부분만 해석해 보자면

※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어요~~

..........

코로나 19로 인해 미쓰비시도 많은 영향을 받았고 

2020년 매출은 전년대비 4% 이상 감소하였지만

미쓰비시 에어컨은 여전히 업체 1위이며

올해 목표는 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온라인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며

7년째 브랜드 앰버서더인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와 함께한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새로운 스마트 절전 가전 시리즈의 제품과 광고 영상이 

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며

미쓰비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것입니다

라는 기사가 나왔네요..

.....

폽에 바르고 선한 영향력으로 

태국에 진출한 우리나라 기업 홍보모델로도

활동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

태국 구글 순위도 가지고 노는 사람인데..

 미쓰미시에 너무 각인되어 버린 것 같아

좀... 속이 상하네요.

태국 팬분들이 들으면 화내시려나요? ㅎㅎ

올해는

좀 더 많은 제품에 엠버서더로 활동해서

행사도 이벤트도 많이 해서 

부디 울 뽑덕님들에 목마름 좀 씻어주길

바라봅니다..

날씨가 또 추워진다고 하니

매일 폽타민으로 충전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